아키에이지, 3주간 PC방 이벤트 진행

[글로벌에듀타임즈]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17일부터 5월 8일까지 3주간 Dynamic MMORPG 아키에이지의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에 가맹 PC방에서 아키에이지를 플레이하면 10%의 추가 경험치 혜택과 함께 하루에 한 개씩 ‘신기루 장비 교환권’이 주어진다.

신기루 장비 교환권으로는 일반 아이템보다 성능이 향상된 신기루 대가 장비 아이템이나 신기루 무기 꾸러미로 교환할 수 있다. 신기루 대가 장비는 다섯 가지 고유 기능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신기루 무기 꾸러미는 여섯 가지 무기 종류 중 하나를 무작위로 증정한다.

또한, 3주 동안 가맹 PC방에서 주당 20시간 이상 플레이한 유저는 신규 탈것 등 특별 아이템을 매주 받을 수 있다. 세 가지 아이템을 모두 획득한 유저에게는 우르르쾅쾅 아키움 묘목 꾸러미를 추가 증정한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최근 낚시 콘텐츠 및 신규 인스턴스 던전 등을 선보이며 유저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유저들이 오랫동안 기다려 온 대망의 공성전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어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아키에이지 PC방 이벤트는 아키에이지 가맹 PC방에서만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 및 게임의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www.ArcheAg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