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수학여우 류연우 박사, 새로운 수학 교육법 수능 수학 수포자도 희망이??


대입수능수학 점수 30점 미만인 학생이 40%가 넘는 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고등학교 학생들의 70%이상이 수학을 포기하고 교실에서 선생님과 눈 맞추고 공부하는 학생이 한 반에 서너명 밖에 안된다는 사실도 잘 아실 것입니다.

초등, 중학교 때 학원에 다니지 않는 아이들이 거의 없는데 왜 이럴까요?

초등, 중학생 때 70점 80점 받던 아이들이 고등학교에 가면 왜 무너질까요?

지금처럼 시험대비 문제풀이 방식으로 수업을 하면 당장은 점수를 맞게 할 순 있지만 진짜 실력은 길러주지 못한다는 사실을 말입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미리 문제풀이를 많이 하고 공식을 암기하는 선행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다는 것도 잘 아실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아이들이 고등학교에 가서 무너지는 이유는 현재와 같은 수업 방법이 문제입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초등생도 중학생도 300개념을 알면 대입수능수준의 실력자가 됩니다.

고등학교에서 선생님이들이 아이들에게 가장 많이 하는 말은 “넌 개념이 안 되있어!”입니다.

초등 때, 중학 때 기본 개념들을 배워 왔을 텐데 고등학생이 된 아이들은 고등학교에서 배우는 수학이 처음보는 것처럼 생각되고 어렵게만 느낍니다.

이유는 초등 중학 때 배운 개념이 고등학교 수학과 어떻게 연결되는지 확장되는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고등학교에서 수학을 잘하게 하려면 바로 이 점을 해결해 주어야 합니다.

초등학교에서 배우는 개념이 어떻게 중학교 고등학교로 연결되는지 이해하게 하고 그 관계와 응용을 체계적으로 습득하게 하면 고등학교에 가기 전, 지금 ! 초등, 중학생 때도 고등학생들이 배우는 수학문제들을 쉽게 풀고 해결하는 실력이 생깁니다.

수학언어로 배우는 300개념 프로그램은 초등부터 고등학교까지 알아야 될 수학의 맥이 되는 개념을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습득하도록한 프로그램입니다.

자녀가 지금 초등생 중학생이라면 시간을 허비하지 마십시오!

류연우 수학박사의 20년 연구 프리미엄 수학 교육 노하우 –

모르면 손해! 놓치면 더 손해라는 이 프로그램을 알고 계셨습니까?

초등 때, 중학 때 같은 시간을 공부했는데 실력차이가 엄청나게 나게 하는 수학교육법!

자녀를 지금까지 하던 방식으로 1년 동안 가르치면 아이 수학실력이 얼마나 달라질 것이라 기대하십니까?

류연우 수학박사의 수학언어로 배우는 개념300 프로그램으로 1년은 보통의 초등생이 미적분을 푸는 실력까지 가게 할 수 있습니다.

수학의 숲을 보게 하여 공식이 아니라 바탕이 되는 개념을 익히게 하여 문제 해결력을 키우는 차원이 다른 수학! 지금 확인해 보십시오.<자료제공=수학여우>

수학여우 (http://www.suhakbank.com)

류연우 수학 교육학 박사

MBC특강강사/ 무학년통합논리수학 / 수능따라잡기 / 미분과적분 / 수학은언어다 저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