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게임브리핑] 넷마블, <다함께 고고고> 업데이트 실시…등


[글로벌에듀타임즈]

▶넷마블, <다함께 고고고>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은 자사의 인기 스마트폰 게임 <다함께 고고고>의 신규 게임모드 ‘숨쉬고’를 업데이트 하며 인기 질주에 박차를 가했습니다. <다함께 고고고>는 4명의 개성만점 캐릭터들이 정글여행을 가던 중 비행기가 추락해 벌어지는 생존을 위한 모험을 다룬 정글액션 미니게임입니다.

▶위메이드,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캐릭터로 가수 싸이 등장

YG엔터테인먼트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러닝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는 제휴를 맺고, 11일 목요일부터 싸이를 신규 캐릭터로 업데이트했습니다. ‘윈드러너’의 6번째 주자로 등장한 이번 캐릭터는 스타트 대시 300m, 별 보너스 점수 7배 등 특별한 능력도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넥슨, ‘워페이스’ 4월 23일 공개 시범 서비스 돌입!

넥슨은 신작 온라인 FPS게임 ‘워페이스’의 공개 시범 서비스 일정을 공개했습니다. 워페이스는 먼저 중동 및 발칸지역을 배경으로 한 총 80개의 협동모드 ‘캠페인’을 제공하고 점령, 폭파 등 총 9가지 맵으로 구성된 ‘PvP’ 모드와 캐릭터 병과별로 장착 가능한 수십여 종의 장비를 선보입니다.

▶넷마블, 클럽엠스타 봄맞이 이벤트 실시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가 오늘부터 한 달간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먼저 12일부터 5월 9일까지 4주 동안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출석일수에 따라 ‘신발 아이템’과 ‘액세서리 구매권’, 캐쉬 아이템 구매가 가능한 ‘캔디’ 주머니 등을 지급합니다.

▶드래곤네스트, 알테이아 대륙 탐험 업데이트 실시

액토즈소프트가 서비스하고 아이덴티티게임즈가 개발한 ‘드래곤네스트’가 신개념 보드게임 ‘알테이아 대륙 탐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알테이아 대륙 탐험’은 주사위를 굴려 즐기는 보드게임 형식의 인스턴스 던전으로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1인용 콘텐츠입니다.

▶엔트리브, ‘게임트리’ 모바일 서비스 시작!

엔트리브소프트는 ‘게임트리’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이번 서비스를 시작으로 ‘게임트리’ 이용자들이 게임 별 주요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게임트리’ 모바일 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으며, 각 게임 사이트로의 접근도 한층 편리해졌습니다.

▶팡야, 9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는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에서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해 ‘레어템을 구해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게임 접속과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팡야 블루/핑크 포인트를 슈퍼 레어 캡슐볼과 시크릿 캡슐볼 로 교환해 희귀 아이템을 얻는 방식으로 내달 2일까지 진행됩니다.

▶컴투스 ‘타이니팜’, 라인 통해 글로벌 시장 제패 노린다

컴투스는 ‘타이니팜’이 4월 11일 라인주식회사의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을 통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컴투스는 이번 ‘라인’ 버전에 새로운 동물 캐릭터와 이벤트를 추가하는 등 라인 유저들의 성향에 맞출 수 있도록 게임을 구성했습니다.

[아나운서=김보미]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