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넥슨, 프로야구2K 2차OBT…아이온, 카탈람 침공 업데이트…외


▶넥슨, 프로야구2K 비공개 테스트 실시

넥슨의 ‘프로야구 2K’가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 주요 콘텐츠를 12일 전격 공개했습니다. 이번 2차 테스트에서는 게임모드를 대폭 확대해 기존 인공지능(AI)과의 대결뿐만 아니라 다른 유저들과 직접 승부를 펼치는 PVP 멀티플레이 모드가 최초로 도입됩니다. 2차 테스트는 14일부터 한달 동안 계속됩니다.

▶아이온, 4.0의 완결 ‘카탈람 침공’ 업데이트 실시

엔씨소프트의 ‘아이온’이 역대 최대 규모 4.0 버전 ‘붉은 카탈람’의 세 번째 콘텐츠 ‘카탈람 침공’을 13일 공개했는데요. ‘카탈람의 침공’은 지난 12월부터 총 3회에 걸쳐 진행된 4.0 업데이트의 완결 버전으로, 새로운 PVP 전장 ‘격전지 카마르’를 포함한 신규 인스턴트 던전 5종과 다양한 아이템들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카스 온라인 2, 포커스 그룹테스트 참가자 모집

넥슨은 밸브 코퍼레이션과 제휴하고 자체 개발 중인 신작 게임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2’에 포커스 그룹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접수는 19일까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참가자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지급됩니다.

▶마구: 감독이 되자, ‘트레이닝 센터’ 공개

CJ E&M 넷마블은 신작 야구매니지먼트 게임 <마구:감독이되자>에 ‘트레이닝 센터’와 총 4개 년도의 KBOㆍMLB 선수카드 등 대규모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습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그동안 <마감자>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요구했던 의견을 적극 수렴해 ‘트레이닝 센터’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리니지 ‘과거의 기억, 현재의 지각’ 경험치 UP 사냥터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의 ‘리니지’가 ‘과거의 기억, 현재의 지각’ 이벤트를 3월 13일부터 2주간 실시하는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 ‘황폐한 다크엘프의 성지’ 지역이 열리고 다른 세계에서 다양한 몬스터들이 소환되는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된다고 합니다.

▶하운즈, 내 캐릭터 ‘성(性)’을 바꿀 절호의 기회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RPS게임 하운즈가 여성캐릭터 업데이트를 19일 진행하고 이에 앞서 오는 17일까지 캐릭터 성별 전환 이벤트를 실시합니다.‘캐릭터 성별 전환 이벤트’는 이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남성 캐릭터의 이름, 능력치, 장비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캐릭터 성별만 여성으로 변경해 주는 이벤트입니다.

▶컴투스, ‘리틀레전드 for Kakao’ 출시 전 이벤트 실시

컴투스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게임 ‘리틀레전드for Kakao’의 출시를 앞두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1만원 상당의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삼성 울트라 노트북을 제공합니다

▶넥슨, ‘엘소드’ 보스 몬스터 10종 업데이트 실시

넥슨은 14일 KOG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에서 필드 보스 몬스터 10종을 업데이트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는데요. 보스 몬스터의 습격, 엘소드의 거대한 대륙을 지켜라 이벤트는 28일까지 실시됩니다.[아나운서=김보미]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