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빈폴아웃도어, “수현·수지와 함께 글램핑 떠나요.”

[글로벌에듀타임즈] 제일모직 아웃도어 브랜드 빈폴아웃도어는 19일 서울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제3회 빈폴아웃도어 글램핑 페스티벌을 알리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페스티벌은 오는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2박 3일 동안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펼쳐진다.

또 빈폴아웃도어의 전속 모델인 배우 김수현과 가수 수지와 함께하는 글램핑 체험 프로그램, 사인회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이번 글랩핑 페스티벌 이벤트는 응모 고객 중 빈폴아웃도어의 모델이자 명예 글램퍼인 미스에이(miss A)의 수지가 추첨을 통해 100팀을 선정, 200만원 상당의 쿠킹클래스 및 노르딕워킹 등 글램핑 프로그램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프로모션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4월 14일까지 빈폴아웃도어 전 매장과 홈페이지 및 빈폴 SNS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제일모직 서인호 마케팅 과장은 “빈폴아웃도어는 글램핑을 알리고,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글램핑 페스티벌이라는 문화 활동을 하고 있다”며, “이번 페스티벌은 김수현, 수지와 함께 글램핑 문화를 선보일 예정이므로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빈폴아웃도어의 브랜드 컬처인 글램핑(Glamping)은 Glamorous와 Camping의 합성어로 ‘고급스로운 야영’을 뜻하며, 자연 속에서도 도심의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어 요즘 핫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새로운 캠핑 문화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