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에이션, 일본 한류 쇼케이스 성공 개최!

[글로벌에듀타임즈] 에이션(A.cian)은 지난 11일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2013 한국 트래블페어 in Osaka’에 한국 대표로 초청돼 한류 쇼케이스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2013 한국 트래블페어 in Osaka’는 서울중심의 관광객 집중으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지자체별 일본 내 관광 인지도 증진과 관광 상품 개발을 통한 신규 관광수요 유치 증진을 위한 행사다.

이날 에이션은 일반 소비자 및 각종 언론사를 포함한 1000여명의 관객 앞에서 쇼케이스 형식의 공연을 진행했다. 미니앨범 타이틀곡 히트(HIT)를 비롯해 스턱(STUCK), Where’s Oh! My love?, Westlife의 My Love 등을 차례로 선보였다.

또한 열정적인 무대에 이어서 팬들과 대화의 시간을 갖고 미니앨범 ‘HIT’의 싸인CD 증정 및 최근 홍보대사로 발탁된 화장품 전문 브랜드 ‘뷰나’의 각종 제품들도 선물했다.

에이션 멤버들은 “일본에서 하는 첫 공연인만큼 부담감도 있었지만 한류 문화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최선을 다했다”며, “앞으로도 일본에서 좋은 공연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에이션 소속사 ISS 엔터테인먼트는 ‘한국의 문화 상품 수출을 위한 중요한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무대를 통해 일본과 더불어 세계 속의 한류 문화를 알릴 수 있는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에이션은 최근 합류한 우태와 슬기, 찬희, 크루지, 세희, 상현으로 구성됐다. 데뷔 후 국내는 물론 중국, 동남아, 일본 등 국제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현재 첫 번째 리패키지 미니앨범 ‘HIT’로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