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교실, 문제은행 체험, 진단검사 등 3종 무료 이벤트 실시

[글로벌에듀타임즈] 초등·중학 수학전문 아카데미 제3교실에서 새 학기 3월을 맞아 무료 3종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3교실((www.3class.co.kr)의 무료 이벤트 내용은 2주간 온라인문제은행 무료체험, 자기주도학습 진단검사 및 수학경시대회 등이며 누구나 회원가입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우선, 온라인문제은행 2주 무료체험은 ‘오답 클리닉’이라는 독특한 문제출제 시스템을 체험하게 된다. 이것은 오답 문제와 유사한 유형으로 2배수의 다른 문제를 새롭게 만들어 준다. 학생들이 답이 아닌 문제를 이해해야 풀 수 있도록 하고 있어 완전학습에 도움이 된다.

또한, 자기주도학습 진단검사는 학생의 학습태도, 학습동기, 시간관리, 주의집중 등을 태도와 행동 영역으로 구분하여 분석해준다. 이 같은 결과로 자녀들의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키울 수 있는 효과적인 공부방법을 처방해준다. 마지막으로 제3교실의 차별화된 평가시스템인 KTC 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제3교실 관계자는 “학부모들이 새로운 수학 프로그램을 선택하려고 해도 직접 학습해 보기 전에는 파악하기가 어려운 것이 현실”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학부모들이 새로운 수학 시스템을 직접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