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타일러스코리아, “한번에 4가지 스마트폰용 렌즈가 내 손에…”

– 아이폰용 지타일러스 4-in-1 회전식 렌즈 스마트폰 케이스 한국 최초 출시
– 지타일러스 케이스, 망치로 때려도 깨지지 않는 폴리카보네이트 소재 사용
– 내년 1월 말까지 한국 론칭 기념 디자인 소스 및 동영상편집 소프트웨어 무료증정

지타일러스코리아(인코베 대표 최치웅)는 4-in-1 회전식(Revolver) 렌즈가 적용된 아이폰용 케이스를 한국시장에 최초로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지타일러스(Ztylus) 카메라 키트는 미국 본사에서 특허 출원 중인 제품으로 스마트폰 카메라 사진과 영상의 전반적인 품질 향상을 위해 탄생했으며, 전용 케이스(아이폰6용 ZIP-6L, 아이폰5/5S용 ZIP-5S)와 4-in-1 회전식 렌즈(New RV-2)로 구성됐다.

지타일러스코리아는 현재 아이폰 5/5S, 6기종 제품만 공개했지만, 내년 초 한국에서만 볼 수 있는 갤럭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케이스는 스마트폰 전체를 보호하도록 설계됐으며, 최근 택시 운전사 안전을 위한 보호 격벽에도 사용될 정도의 내구성이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재질이다. 또 케이스 뒷면의 원형 디스크 교환만으로 4-in-1 회전식 렌즈, 킥스탠드, LED 링 라이트(별매)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과 부분 메탈 소재의 고급스러움을 자랑한다.

지타일러스 회전식 렌즈는 ▲광각(Wide) 렌즈 ▲접사(Macro) 렌즈 ▲어안(Fish-Eye) 렌즈 ▲편광(Circular Polarized Lens) 렌즈를 돌려가면서 하나씩 꺼내서 쓸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이번에 새로 나온 회전식 렌즈(New RV-2)는 기존의 눌러 장착하던 불편함을 보완한 제품이다.

지타일러스 렌즈 중 광각렌즈는 좁은 공간을 넓게 보일 수 있도록 해주며 모임 단체 사진이나 건축, 설계, 인테리어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접사 렌즈는 작은 사물의 초 근접촬영이 가능해 일반 A4용지에 프린트된 글자 및 곤충의 털까지 촬영할 수 있다.

이어 편광렌즈는 반사광을 제거하여 원하는 부분에 품질 좋은 화면을 얻고 싶을 때 혹은 유리창 너머의 풍경을 깨끗하게 촬영할 때 사용 가능하며, 어안렌즈는 볼록렌즈 느낌이 나는 렌즈로 웨딩, 성장 사진, 재미있는 사진 및 다양한 넓고 긴 현장의 파노라마 촬영이 가능하다.

최근 셀카(셀프 카메라) 및 셀카봉을 통해 알 수 있듯이 전 세계적으로 스마트폰 카메라 사진과 영상 촬영은 트렌드가 됐다.

이를 증명하듯 전문 리서치 자료에 따르면, 지난 2013년 상반기 디지털일안반사식(DSLR) 카메라와 반사경 없는 교환렌즈(Mirrorless) 카메라 수출은 18.5% 정도로 동반하락 했으며, 동년 디지탈 카메라 판매량이 거의 삼분의 일 정도 하락한 반면 스마트폰 판매는 32%이상 증가했다.

지타일러스 스마트폰 카메라 키트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휴대성과 영화나 TV, 동영상 시청을 편하게 할 수 있는 킥스탠드, 기능성 4-in-1 회전식 렌즈로 특화시켰다.

한편, 지타일러스코라아는 2015년 1월 중 업그레이드된 갤럭시 S4, S5, 노트3, 노트4 라인업을 선보인다. 또한, 12월 런칭 구매고객들에게 디자인 소스 및 스튜디오 이미지팩 200컷, 동영상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증정한다.

지타일러스코리아를 맡고 있는 최치웅 인코베 대표는“스마트폰 사용자분들의 니즈를 맞춘 4-in-1 회전식 렌즈 기능의 지타일러스 카메라 시스템을 한국에 최초로 선보인다”며, “앞으로 업그레이드 된 지타일러스 갤럭시 시리즈 및 우수한 디지털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런칭 포부를 밝혔다.

지타일러스 한국 독점수입판매를 맡고 있는 인코베는 전국 지사 및 딜러도 함께 모집하고 있다.

지타일러스 제품 및 유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타일러스코리아 공식홈페이지(http://www.ztyluskorea.com) 혹은 전화(02-6415-7720)로 문의하면 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