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제작 및 영상 제작/홍보마케팅 교육 두 마리 토끼 잡는 강좌 오픈

영상 제작/홍보마케팅 교육과 영상 콘텐츠 제작을 함께 하는 강좌가 오픈됐다.

글로벌에듀타임즈(지니미디어 대표 이광진)는 영상콘텐츠가 기본이 된 온라인/모바일 시대에 딱 맞는 영상 제작/홍보마케팅 교육과 일대일 협업을 통해 영상 콘텐츠를 함께 제작하는 중소기업, 스타트업, 일반인, 영상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설했다.

이 강좌의 특징은 ▲ 쉬운 영상 제작법 및 영상 홍보마케팅 비법강좌 ▲온라인 1:1 맞춤형 원격교육 ▲유튜브 라이브 세미나 ▲개인별 맞춤형 영상제작 프로젝트(회사/개인 영상 제작 성과) ▲오프라인 교육 및 미팅(월 1회) ▲실시간 질의응답 등이다.

특히, 전문 강좌는 바쁜 직장인 및 크리에이터들을 위해 일대일 원격교육을 활용, 교육장소를 찾아가는 번거로움 및 이동시간 없애 효과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게 했다.

또한, 일반적인 교육프로그램은 관련 툴 이론 및 사용법 교육으로 끝나는데 비해 이 강좌는 일대일 협업을 통한 영상 콘텐츠 제작을 기본으로 하기 때문에 영상 홍보마케팅 교육과 필요한 영상 콘텐츠 제작이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주요 교육 프로그램은 ▲파워포인트 영상 제작 초급과정 ▲파워포인트 영상 제작 중급과정 ▲파워포인트 영상 제작 전문가 과정 ▲영상 제작/홍보마케팅 전문가 과정 ▲영상 제작/홍보마케팅/컨설팅 통합 패키지 등이다.

파워포인트 영상 제작 과정에서는 파워포인트 영상 템플릿을 활용해 단 5분 만에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노하우에 대해서 교육한다.

또 영상 제작/홍보마케팅 전문가 과정 및 컨설팅 통합패키지에서는 ▲파워포인트 영상 템플릿 활용 ▲단 기간내 영상 기획/제작법 마스터 ▲유튜브, SNS, 온라인/모바일 광고 등 영상 홍보마케팅 방법 관련 최신 노하우 교육 및 컨설팅 등을 함께 진행한다.

영상 제작/홍보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런칭한 이광진 글로벌에듀타임즈 대표는 “1998년 무차별 인터넷방송국을 개국한 이후 동영상 포털, 영상 미디어 언론사 등 19년간 디지털 콘텐츠 관련 한길을 걸어오며 얻은 모든 암묵적 지식을 교육 프로그램에 담았다”며, “최대한 쉽게 고품질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제작한 영상을 효과적으로 홍보마케팅 할 수 있는 많은 노하우를 담은 교육인 만큼 정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영상 제작/홍보마케팅 교육 카페(http://cafe.naver.com/videoking) 및 글로벌에듀타임즈(http://www.globaledutimes.com)를 참고하면 된다.

기타 문의 사항은 전화 0505-565-5525 혹은 geniehybrid@naver.com으로 문의하면 된다./글로벌에듀타임즈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