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우공비 신통한 기출문제’ 출간 기념 이벤트 실시
[글로벌에듀타임즈]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우공비 신통한 기출문제’ 출간 기념으로 4월 26일까지 인터넷서점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을 통해 신간을 구매한 총 1천명의 고객에게 아몬드 빼빼로 교환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18일 밝혔다.
우공비 신통한 기출문제는 초등학교 3~6학년 수학, 국어, 사회, 과학, 영어 과목으로 구성돼 있으며 크게 중간시험 범위와 전체 범위, 중간시험 이후 범위로 나뉜다.
신간 우공비 신통한 기출문제는 핵심 개념 정리에서 기출문제까지 모든 시험 비법을 한 권에 담은 것이 주 특징이다.
또한 학습자가 이해하기 쉽도록 모든 문항에 출제의도를 표기한 것과 기출 문제를 중상위, 최상위 2단계 난이도로 나눠 구성한 것, 이밖에 학교시험과 동일한 수준과 유형으로 예상문제를 제공해 시험 전 마지막으로 실력을 점검할 수 있도록 한 것도 주요 장점이다.
우공비 신통한 기출문제는 전국 오프라인서점 및 인터넷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단원별 핵심개념과 확인문제를 모은 부록을 제공한다.
한편, 좋은책신사고는 이달 초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1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중고등교재 부문 3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이는 2011년 이후 3년 연속 중고등교재 부문 1위 오른 것으로 올해 특히 선호도, 구입가능성 등 브랜드 충성도를 나타내는 지표에서 뛰어난 점수 얻어 교재 우수성을 다시금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