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션, 한국 트패블페어 쇼케이스 일본 출국
그룹 에이션(A.cian)이 일본 오사카에서 열리는 해외 공연에 초청됐다.
에이션은 11일 문화관광부가 주최하는 ‘2013 한국 트래블페어 in Osaka’에 초청됐다. 이 행사는 일반 소비자 및 각종 언론사를 포함한 1000여명의 관객 앞에서 쇼케이스 형식으로 공연을 진행하며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중들을 압도할 예정이다.
이날 에이션은 열정적인 무대에 이어서 싸인CD 증정 및 최근 홍보대사로 발탁된 화장품 전문 브랜드 뷰나의 각종 제품을 팬들에게 선물 할 계획이다.
에이션 멤버들은 “일본에서 하는 첫 공연인만큼 부담도 되지만 한편으론 큰 기대가 된다”며, “한국 문화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완벽한 무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2013 한국 트래블페어 in Osaka’는 서울중심의 관광객 집중으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지자체별 일본 내 관광 인지도 증진과 관광 상품 개발을 통한 신규 관광수요 유치 증진을 위한 행사다. 공연과 더불어 미니트래블마트, 상품 컨텐츠 설명회, 한류 퍼포먼스 쇼케이스와 각종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한편 우태, 슬기, 찬희, 크루지, 세희, 상현으로 구성된 에이션은 현재 첫 번째 리패키지 미니앨범 ‘HIT’로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