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박스, 스마트러닝 통해 중·고등 수학·국어로 사업 확장
[글로벌에듀타임즈] 에듀박스(대표 박춘구, 이대호)가 스마트러닝과 이러닝 분야를 강화한다.
에듀박스는 스타 강사 이태호 강사가 소속 된 이상수학원과의 제휴를 통해 스마트기기와 온라인에서 학습이 가능한 중·고등 수학·국어 콘텐츠를 개발하여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지난 해 초등수학전문학원 ‘아인스’를 인수하며, 영어교육 중심의 사업영역을 수학교육으로 확대한 에듀박스는, 이번 이상수학원과의 제휴를 통해 중·고등 수학분야를 강화하고 국어영역에도 새롭게 진출하게 된다.
고려대 수학과를 졸업한 이태호 강사는 종로학원, 한국학원, 비타에듀를 거쳐 현재 이상수학원의 대표 강사로 활동 중이며, 맥을 짚어주는 강의를 통해 서울 지역의 최상위권 고3학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인기 수학강사이다.
에듀박스는 우선 지난 해 출시하여 1천5백여 대의 판매고를 올린 수학학습기 ‘37도씨탭’에 이태호 강사의 신규 강좌를 제공하기로 했다.
아울러 새로운 버전에는 실시간 강의 스트리밍서비스와, 강사와 학생이 실시간으로 질의응답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여 스마트러닝을 통한 학습능력 향상을 극대화 시키도록 할 계획이다.
에듀박스는 이상수학원과 이태호 강사의 브랜드 파워가 학생들에게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만큼, 이상수학원과의 제휴가 스마트러닝분야를 강화하는데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미 이보영, 문단열이라는 영어 스타강사와의 협력을 통해 ‘이보영의 토킹클럽’, ‘문단열의 아이스펀지 잉글리쉬’ 등 영어말하기 전문학원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만큼, 스마트러닝 분야에서도 보다 확실한 경쟁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듀박스는 장기적으로 이상수학원과의 협력관계를 강화하여 중고등종합학원도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에듀박스 관계자는 “스마트러닝시장이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만큼 에듀박스 역시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할 계획”이라며, “에듀박스의 콘텐츠 개발능력과 스타강사의 학습노하우가 결합돼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