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 JLS, 겨울방학 대비 12월 신규 대 모집 실시

정상JLS(대표이사 박상하)의 교육사업본부인 정상어학원은 오는 10일부터 전국 분원별 일정에 맞춘 레벨테스트와 함께 ‘12월 신규 대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12월 신규 대 모집은 ‘정상에서 말하라’를 주제로, 정상JLS의 초등 영어 프로그램인 CHESS와 중등 영어 프로그램인 ACE 모두 실시된다. 한 학년을 마무리하는 동시에 새 학년을 준비해야 하는 겨울방학에 맞춰 그 동안의 학습 수준을 점검하고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한 활용 영어 기반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규 대 모집은 학생 수준을 고려한 맞춤 교육을 제공하기 위한 레벨테스트도 함께 진행돼 학생별 수준에 맞는 맞춤영어 교육 제공과 레벨별 반편성에 활용된다. 레벨테스트는 모집에 참가하는 모든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레벨테스트는 전국 분원별로 오는 10일부터 각 분원 별 일정에 따라 진행될 예정이며, 초등(CHESS), 중등(ACE) 학년별로 치뤄진다. 레벨테스트와 함께 초등부는 실제 수업에서 활용하고 있는 다양한 활동을 체험해볼 수 있는 ‘Mini 체험학습’ 기회가 제공되고, 중등부의 경우 스피킹 테스트(Speaking Test)가 별도로 실시된다.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을 위한 세션도 마련됐다. 레벨테스트와 함께 정상JLS 교육 프로그램 설명회가 열려 정상JLS의 26년 교육 노하우가 담긴 프로그램과 영어 교육 방법 등의 정보를 공유하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정상어학원의 초등 영어 프로그램인 ‘CHESS’는 UCC, 포트폴리오, 단계별 스토리북(Story book)을 활용한 수업을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가 제2의 모국어로 발달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오프라인 수업과 함께 온라인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학습 미션과 음성 인식 시스템을 활용한 e-learning이 탄력적으로 진행돼 영어 학습에 재미와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정상어학원의 중등 프로그램 ‘ACE’는 영어를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단계부터 수준별 영어 실력의 완성은 물론 프레젠테이션과 디베이트, 에세이 작성 등 최고난이도의 영어표현까지 가능한 ‘몰입영어’의 대표 브랜드다. 이와 함께 문법, 내신, NEAT 대비 프로그램과 중3을 위한 입학사정관제 대비 프로그램까지 제공하고 있다.

정상JLS 박상하 대표는 “영어는 단순한 학문으로 공부하는 과목이라 생각해 어려워하는 경우가 많은데 영어는 자연스럽게 모국어처럼 말하고 듣고 읽을 수 있도록 됐을 때 비로소 제대로 활용할 수 있게 된다”며 “정상JLS는 맞춤형 몰입영어교육을 통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고 모국어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며, 지속적으로 개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12월 신입 대 모집에 관련한 세부사항 및 전국 분원별 레벨테스트 일정은 정상JLS 홈페이지(www.gojls.com)와 고객센터(1644-05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