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어학원, 겨울학기 특별 단기 강좌 개설
정철어학원(대표 정학영) 강남캠퍼스는 오는 1월부터 겨울방학 시즌을 이용한 특별 단기 강좌를 개설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설된 강좌 모두가 1~2개월만 투자해도 전 과정을 마스터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투(Two)토잡’은 영어말하기의 기본부터 토익스피킹 실전까지 2마리 토끼를 단기간에 완성하고자 하는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속성 강좌다. 1월부터 총 8주 코스로 하루 약 4시간을 투자하면 정철 대표 강좌인 ‘스피드 엔진’과 토익스피킹 학습 자료를 결합한 프로그램을 집중 마스터하게 된다. 수업시간 중 1시간은 강사가 직접 그룹 스터디를 지도하여 토익스피킹을 단기간에 끝내면서도 영어 면접과 취업을 준비하는 학습자들의 필요까지 컨설팅해줄 예정이다. 수강 신청자 전원에게는 15%의 수강료 할인과 교재 무료 증정의 혜택이 주어지며, 2개월 과정을 모두 이수한 학습자들 중 가장 우수한 성적을 거둔 수강생에게는 토익스피킹 응시권을 지원한다.
인기 명강사의 이름을 걸고 진행하는 특별 단기 강좌도 마련됐다.
토익 만점강사 ‘Michelle의 문법 1개월 완성’은 토익, 토플 등 각종 공인인증 영어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들이 1달만 투자해도 필요한 문법을 완벽히 정리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강좌다. 또한 ‘Janet의 유명인사 연설 정복’은 정철영어TV 스타강사 Janet과 함께 유명인사들의 영어연설을 듣고, 세련된 표현과 문장들을 직접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활용해보는 강좌로 1달간 주2회 1시간 30분 수업으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비즈니스 영어의 기초체력을 길러줄 ‘Daniel Lee의 비즈니스 기초탈출’ 강좌도 마련됐다. 하루 50분 주5회 출석이나 하루 3시간 주1회 토요일 출석하여 전화영어, 해외출장, 바이어 접대 증 다양한 비즈니스 상황에 필요한 필수 표현을 배우고 에티켓까지 접목하여 응용해보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이학천 마케팅 팀장은 “방학을 이용해 문법, 토익스피킹 등의 영역들을 특별 단기 강좌로 1~2개월 정도만 투자해도 빠르게 완성이 가능하도록 기획했다”며, “장기적인 학습 플랜도 중요하지만 단기 속성이 보다 강력하게 작용할 수 있기 때문에 1월부터 시작되는 특별 단기 강좌들을 잘 활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겨울학기 특별 단기 강좌’는 현재 수강 접수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jccamp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전화는 02-555-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