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실전! 시력복귀 훈련’, “시력은 나빠지지만은 않고 비수술 치료 및 훈련으로 복귀 된다“
좋은땅 출판사는 비수술 시력치료 및 시력복귀훈련 전문서적인 ‘실전! 시력복귀 훈련’이 24일 출시됐다고 밝혔다.
많은 사람들은 “한번 나빠진 시력은 안경을 쓰거나 라식, 라섹, 렌즈삽입술 등의 시력교정술 혹은 드림렌즈, 기타 시술 등의 방법 외에는 절대로 좋아질 수 없다.”라고 알고 있다. 하지만 한번 나빠진 시력도 비수술 시력복귀 훈련을 통해 얼마든지 좋아질 수 있다. 『실전! 시력복귀 훈련』에서 16년간 시력치료를 해 오면서 많은 환자들의 시력을 복귀시킨 양순철 원장의 시력치료 및 시력복귀 훈련 비밀들을 공개한다.
우리 가족 시력복귀 필독서인 『실전! 시력복귀 훈련』에는 시력복귀에 관련된 기본적인 시력이론과 시력복귀 훈련방법이 6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정체 조절력 강화를 위한 ‘실전! 시력복귀 훈련법’ 의 핵심은 “보다 멀리, 가장 작게”, “작은 초점(크기)을 보는 것”이다. 이 두 가지만 기억하고 꾸준히 시력복귀 훈련을 한다면 시력은 복귀될 수 있다.
1장은 수정체의 역할과 시력저하의 원인을 소개한다.
2장은 시력복귀에 꼭 필요한 눈과 안경의 기본 지식에 대해 알려준다.
3장은 시력에 관련된 잘못된 지식을 설명하고, 시력복귀 방법을 제시한다.
이어, 4장에서는 실전 훈련용 시력표로 시력 체크, 시력복귀 훈련 비법 및 다양한 노하우를 설명한다.
5장은 시력치료 및 시력복귀 훈련 성공 사례를 통해 시력복귀 비법을 공개한다.
마지막으로 6장은 시력복귀 훈련용 한글 시력표, 시력복귀 눈 운동기 보라매눈의 시력복귀 훈련법, 란돌트 고리 시력표를 부록으로 제공하고, 난시 테스트 및 훈련법을 소개한다.
사람의 눈에는 각막, 수정체 두 개의 돋보기가 있다. 특히 수정체는 우리 눈이 멀리 볼 때, 가까이 볼 때 돋보기 두께가 자동적으로 조절되며 초점이 맞춰지게 된다. 수정체 두께 조절력이 떨어지게 되면 근시, 난시, 원시, 노안 등이 생기는데 이 수정체 두께 조절력을 강화시키면 시력이 변화된다.
저자는 잘못된 시력관련 상식을 고치고 비수술 방법으로 시력복귀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리는 대국민 시력복귀 프로젝트(http://eyeacademy.co.kr)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실전! 시력복귀 훈련’ 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