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월간우등생학습’ 11일 현대홈쇼핑서 판매
천재교육(회장 최용준) 초등 전과목 자기주도 월간학습지인 ‘월간우등생학습’을 현대홈쇼핑에서 11일 판매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 사은품으로 무료로 1개월을 추가 하여 총 13개월 동안 월간우등생학습을 제공한다.
월간우등생학습은 초등학교 1 ~ 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초등학생의 학습능력에 맞게 개발된 학습 계획표에 따라 예습과 복습을 통해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만들어진 교재다. 특히 이번에 판매되는 월간우등생학습은 2013년 초등 교과서 (수학, 도덕, 사회) 발행사인 천재교육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기존 수학과 함께 수학 2권을 추가로 구성하여 스토리텔링 수학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전과목(국어, 수학, 사회, 과학) 교과진도 및 단원 평가, 중간•기말고사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한 기존 구성에 ‘스토리텔링 수학’을 별도로 추가하여 실생활과 연계 된 이야기로 배우는 스토리텔링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자기주도학습을 강화하였으며 ▲학습 습관 형성을 위해 ‘학습 계획표’ ▲학습 다이어리 ‘우등생 만점 플래너’ ▲교과서 핵심 요점을 정리한 ‘모아모아 핵심카드’ ▲2013년 우등생 전과 등을 함께 제공한다.
월간우등생학습 홈쇼핑 방송은 11일 오전 9시 20분부터 60분 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가격은 월간우등생학습+전과 14만9000원, 월간우등생학습+과학 17만4000원, 월간우등생학습+과학+전과 20만4000원. 문의전화는 1577-6226이다.
천재교육 회원사업부 서명수 과장은 “방송을 통해서 최신교육과정을 반영한 월간우등생학습을살펴볼 수 있으며, 스토리텔링 수학에 대한 설명도 들을 수 있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월간우등생학습을 통해 아이 스스로 계획하고 공부하는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기르고 처음 접하는 스토리텔링 수학을 심층적으로 공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월간우등생학습은 현재 누적회원 70만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초•중•고등학교 교과서 점유율 1위 천재교육에서 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