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8000만 다운로드 달성…23일까지 이벤트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가 전세계 다운로드 8000만건을 달성했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의 글로벌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전세계 다운로드 8000만 건을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000만 누적 다운로드를 달성한 서머너즈 워의 전세계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참여를 통해 플레이의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누려볼 수 있게 했다.
10일 부터 오는 23일까지 룬 획득, 아레나, 몬스터 소환, 마법제작 등의 게임 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얻은 포인트로 신비의 소환서, 크리스탈, 마나석 등 다양한 선물 획득이 가능하다.
지난 2014년 6월 전세계 서비스를 시작한 서머너즈 워는 3년 넘는 기간 동안 꾸준히 높은 인기를 얻으며 글로벌 히트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글로벌 8000만 누적 다운로드를 비롯해, 한국 모바일 게임 최초로 매출 1조 원을 달성하고, 56개국 애플 앱스토어, 12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게임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전 지역에 걸친 고른 흥행으로 진정한 글로벌 게임의 면모를 선보여왔다.
컴투스는 이와 같은 ‘서머너즈 워’의 성과를 발전시키기 위해 전략적 업데이트 및 글로벌 라이브 서비스를 지속 강화하는 한편, 전 세계 유저가 함께 즐기는 글로벌 모바일 e스포츠를 적극 추진하고, 영화, 애니메이션, 머천다이징 등 다양한 부가사업을 통해 서머너즈 워 IP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글로벌에듀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