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토익 학습자가 가장 선호하는 학원
[글로벌에듀타임즈] 해커스어학원이 토익 학습자가 뽑은 최고의 토익 학원으로 선정됐다.
토익 전문 네이버 카페 ‘토익캠프(cafe.naver.com/toeicamp)’가 토익 학습자 41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토익 공부에 가장 도움이 되는 최고의 학원은?’이라는 설문에서 ‘해커스어학원’이 1위를 차지했다. 토익캠프는 네이버의 대표적인 토익 전문 카페로, 58만여명의 회원이 가입되어 있을 정도로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많이 이용하는 커뮤니티 중 하나다.
이번 설문은 지난 3월 29일부터 4월 11일까지 2주간 진행됐으며, 총 414표 중 227표(55%)라는 과반수를 넘는 압도적인 결과로 ‘해커스어학원’이 1위에 선정됐다. ‘이어 ‘YBM어학원’이 18%(76표)로 2위를 차지했으며, ‘파고다어학원(29표)’, ‘이익훈어학원(14표)’ 등이 뒤를 이었다.
설문에 참여한 한 학생은 “해커스어학원은 스터디 시스템이 체계적으로 구성돼 있어 단기간 성적 향상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며 “수업뿐만 아니라 학습 환경이 잘 구축돼 있어 학습자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강사들이 강의를 재미있게 하고, 수업 후 모르는 문제를 질문해도 꼼꼼하게 답변해줘 큰 도움이 됐다.”,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무료 콘텐츠도 우수해 해커스어학원을 선택하게 됐다.” 등 학원에 대한 긍정적인 댓글도 확인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