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토익, ‘토익 배틀 대학 대항전’ 실시
[글로벌에듀타임즈] 해커스토익이 토익을 공부하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토익 실력을 확인해 볼 수 있는 ‘토익 배틀 대학 대항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총 30분 동안 토익 어휘와 LC, RC 문제를 맞히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 달 말까지 열릴 예정이며, 개인별, 대학별 점수에 따라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해커스토익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신 출제 경향이 반영된 다양한 문제들을 제공한다. 어휘, LC, RC 문제가 혼합돼 무작위로 출제되며, 최신 출제 경향이 반영돼 있어 4월 토익 시험에 철저히 대비 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닉네임, 이메일, 소속 대학 등을 등록하면 게임 횟수에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닉네임별 누적 점수에 따라 실시간 대학, 개인 누적점수 및 최고점수 순위 등을 통해 실력 확인이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 학생들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개인별 최고 누적점수자 및 고득점자 각각 상위 10명에게 미스터피자 세트,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이 제공되며, 참여한 학생들 중 추첨을 통해 취업에 도움이 되는 자기소개서, 면접 특강 온라인 수강권 등도 증정될 예정이다.
해커스토익 관계자는 “실전 토익 문제를 무제한으로 접해 볼 수 있고, 본인의 토익 실력도 확인해 볼 수 있는 게임 콘텐츠를 개발하게 되었다”며, “대학생뿐만 아니라 토익을 공부하는 졸업생들도 참여가 가능해 대학간 점수 경쟁이 치열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