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한국토익위원회,‘설 연휴 토익스피킹 접수자’ 대상 경품 이벤트 실시
YBM 한국토익위원회는 설 연휴를 맞아 응시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접수자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한국TOEIC위원회는 설 연휴 기간 시행되는 14일(수), 17일(토), 18일(일) 토익스피킹 정기시험 접수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25명에게 토익 무료 응시권(5명),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20명), 카카오 이모티콘(100명)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수험자는 오는 17일(토) 오후 6시까지, 해당 회차 시험 접수 후 토익스피킹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로 응모하면 된다. 본인의 SNS 계정을 통해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1일(수) 오후 3시다. 이미 해당 시험에 접수한 수험자도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참여할 수 있다.
단, 이벤트 참여는 1회만 가능하고 토익스피킹 시험 접수를 취소할 경우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한국토익위원회 관계자는 “취업과 이직을 목표로 설 연휴에도 토익스피킹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에게 작은 새해 선물을 마련했다”며, “해당 기간 토익스피킹 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자라면 이벤트 혜택을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외, 지난 2월 10일(토)에 시행된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성적은 기존 2월 19일(월)에서 14일(수)로 단축 발표된다./글로벌에듀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