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회복운동기 보라매눈, 한국·미국 이어 중국 특허 등록 쾌거
시력회복운동기 제조업체인 리커버아이즈(대표 양원종, 구 자은)는 ‘보라매눈’이 최근 일본 특허 출원에 이어 중국 특허 등록 결정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보라매눈은 국내 특허 2건 등록, 미국 특허 등록, 중국 특허 등록, 일본 특허 출원 중인 시력보정용 광학기기로 최근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시력운동기 보라매눈은 긴장된 모양근 활성화를 통한 수정체 두께조절로 시력보호(근시, 난시, 원시)에 도움을 주는 시력보정용 안경형광학기기(시력회복운동기)다.
이 기기는 ‘보다 멀리 가장 작게’라는 이론을 기초로 멀리 있는 물체를 약 5~8배 축소해서 작게 보여줌으로써, 근거리 생활을 할 수밖에 없는 현실에서 원거리를 보는 효과를 줘 수정체를 얇게 쓰도록 해 시력운동에 도움을 준다.
양원종 리커버아이즈 대표는 “보라매눈은 미국 및 중국 특허가 등록됨으로써 과학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한 보라매눈의 글로벌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았다”며, “글로벌 신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리커버아이즈는 지난 4월부터 보라매눈 구매 고객에게 노안 및 학생들을 위한 독서전용 캡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시력회복운동기 보라매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eyefocus.co.kr),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boramaenun) 및 자은한의원 양순철 원장 카페(시력회복을 위하여, http;//cafe.naver.com/sukchul67/)를 참고하면 된다./글로벌에듀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