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연예브리핑] 김연아, 국제빙상경기연맹세계 선수권 대회서 1위 등

[글로벌에듀타임즈]

▶김연아, 국제빙상경기연맹세계 선수권 대회서 1위

김연아 선수가 캐나다에서 열린 2013 국제빙상경기연맹 세계선수권대회 여자 시니어 싱글 쇼트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한편 김연아의 ‘동갑내기 라이벌’ 아사다 마오는 마지막 점프 과제에서 결정적인 실수를 해 6위에 그쳤습니다.

▶헤어 디자이너 박준, 성폭행 혐의 보강수사 착수

검찰이 여직원 성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헤어디자이너 박준씨 사건을 경찰로부터 송치받아 보강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검찰 관계자는 “경찰 수사자료를 검토한 후 박씨를 소환해 조사할 지 여부를 판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우 박시후, 성폭행 혐의 3자 대질심문 마치고 귀가

성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박시후씨가 3자 대질심문을 마치고 귀가했습니다. 취재진 앞에 모습을 드러낸 박시후는 경찰조사에 충실히 임했고 진실은 곧 밝혀질 것이라며 무죄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 이승연·박시연·장미인애,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로 재판

탤런트 박시연, 이승연, 장미인애씨가 수면마취제 프로포폴을 불법 투약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미용시술 등의 명목으로 적게는 90여차례, 많게는 180여차례나 투약했습니다. 현영씨는 벌금형으로 약식기소됐습니다.

▶방송인 비앙카, 대마초 흡연 혐의로 경찰 조사

미국 출신 방송인 비앙카씨가 대마초 흡연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고, 시약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비앙카가 혐의에 대해 모두 인정하고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앞으로도 좀 더 구체적인 수사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영화 런닝맨, 개봉 임박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인 20세기 폭스가 메인 투자하는 첫 한국 영화인 ‘런닝맨’의 사실감 넘치는 액션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서울 도심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짜릿한 질주 액션으로 기대를 모으는 ‘런닝맨’은 탄탄한 연기력이 돋보이는 김상호, 조은지, 오정세 등 막강 조연이 대거 출연하며 오는 4월 4일 개봉합니다.

▶영화 신세계, 속편 제작 요청 쇄도

400만 관객을 달려가고 있는 영화 ‘신세계’가 속편 제작 요청 및 과거 이야기를 담은 은 ‘프리퀄’에 대한 제작 요청으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박훈정 감독은 기회가 닿아 속편을 만들 수 있다면 인물의 전사를 다룰 생각이라 밝혀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경실, KBS W 토크쇼 여고식당 진행자 맡아

방송인 이경실은 지난 8일 상암동 KBS미디어센터에서 열린 KBS W의 토크쇼 여고식당 미디어 간담회 현장에 참석했습니다. 이경실은 아픔을 겪어본 사람만이 아픔을 이해할 수 있다며 진행을 하면할수록 맞는 프로그램이라는 생각이 든다고 만족감을 표현했습니다.

[아나운서=김보미]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