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연예예술고, 유키스 동호 초청특강 개최
[글로벌에듀타임즈] 유키스 동호가 모교인 서울 송파구 장지동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를 깜짝 방문한다.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교장 이현만)는 본교 실용음악과 출신인 아이돌그룹 유키스(U-Kiss)의 동호를 초청해, ‘대한민국의 아이돌로 산다는 것’이란 주제로 특강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한림예고 실용음악과, 실용무용과, 연예과 등 가수를 꿈꾸고 준비하는 300여명의 한림예고 학생들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최근 컴백하여 활발하게 무대활동을 펼치고 있는 한림예고 출신의 유명 아이돌 그룹 유키스의 동호가 연사로 나서게 됐다.
동호는 26일 한림예고를 방문해 오후 2시부터 1시간 가량 특강을 진행한다. 가수를 꿈꾸는 한림예고 학생들의 선배이자 미래 연예계의 선배로서 본인의 연습생 시절부터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하기까지의 과정 등 다양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김지연 한림예고 전략기획실장은 “본교 졸업생인 동호군이 가수를 목표하고 있는 후배들을 위해 특강을 준비해줘 고맙게 생각한다”며, “방송문화계에서 활동하는 본교 출신들이 많아지는 만큼 앞으로 후배들에게 좋은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림예고는 대중예술인을 양성하는 학력인정 평생교육시설학교로 재학생들의 동기부여를 위한 명사특강을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세계적인 패션모델 한혜진, 김소연, 박둘선, 뮤지컬배우 서범석, 전수경, 민영기, 배우 박성웅, 김정난, 작곡가 김형석, 윤일상, 가수 팝핀현준 등 많은 연예계 명사들을 초청해 특강을 진행한 바 있다.
올해 신입생으로 피프틴앤드의 박지민과 백예린이 있으며, 한림예고 출신의 아이돌 스타로는 유키스의 동호, 샤이니 태민, f(x)의 크리스탈, 달샤벳의 수빈, 티아라의 아름, 블락비 표지훈, 비투비(BTOB)의 정일훈과 B.A.P의 종업 등이 있다.
한편, 유키스는 지난 9일 업그레이드된 가창력과 섹시한 퍼포먼스로 신곡 스탠딩 스틸(Standing Still)을 갖고 컴백하여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