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교육 빌드앤그로우, 플라이 프로그 온라인 할인 기획전 진행

능률교육(대표 김준희)의 유초등 전문 영어교육 브랜드 ‘빌드앤그로우(Build & Grow)’에서 유초등 리더스 플라이 프로그(Fly Frog) 전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플라이 프로그는 체계적인 읽기 학습을 통해 아이들의 사고력과 영어의 4대 영역을 균형 있게 발달시켜주는 리더스프로그램으로, 리더스 전문 출판사인 영국 프랭클린 와츠사의 대표적인 리더스 시리즈이다.

학습 수준은 파닉스 학습을 마치고 영어 읽기를 처음 시작하는 유치원생 또는 초등 1, 2학년에게 적합하다. 단순한 이야기부터 줄거리가 뚜렷한 창작 동화 및 세계 전래 동화에 이르기까지 아이들의 인지 수준에 따라 다채롭게 구성하여 읽기 학습에 대한 흥미를 높여준다. 각 권의 워크북에는 읽은 내용을 요약하여 감상평을 쓰거나 원작의 이야기에 상상력을 더하여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보는 ‘북 포트폴리오’ 코너가 포함되어 있어, 아이들의 쓰기 능력과 창의력을 키울 뿐만 아니라 독서 이력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플라이 프로그’ 시리즈는 1단계부터 4단계까지 총 76권이며, 각 권은 본 책과 워크북, 오디오 CD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3월 1~2단계 출시에 이어 이번에 3~4단계가 출시되어 전 시리즈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능률교육은 ‘플라이 프로그(Fly Frog)’ 전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리더스 세트 제품을 주요 온라인서점에서 3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리더스 세트 제품은 ‘레벨 1+2 세트(38권)’와 ‘레벨 3+4 세트(38권)’ 두 가지로, 교재와 워크북, 오디오 CD가 모두 포함된 풀 세트 구성이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31일까지 예스24, 인터파크 등 유명 온라인서점의 외국도서 이벤트 코너를 비롯해 전국 17개 온라인 영어전문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 전화 문의는 02-2014-7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