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동아, 융합 사고력 수학 출시
두산동아(대표 성낙양)는 창의적 문제해결력과 융통합적사고력을 키워주는 초•중등 대상의 사고력 교재 ‘융합 사고력 수학’을 새롭게 출시했다.
‘융합 사고력 수학’은 학생이 주도적으로 매일 일정량의 학습계획을 잡아 공부할 수 있어 체계적인 사고습관을 길러준다. 학년별로 기초, 원리, 발전, 창의 4단계로 사고력을 발전시켜주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토리텔링으로 구성된 그림과 사진으로 딱딱한 수학원리를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다. 학생들은 스스로 수학원리를 분석하고 체득한 뒤 창의 서술형 문제와 융통합적 문제를 풀어봄으로써 열린 사고력을 향상할 수 있다. 특히, 카이스트 문화기술대학원 구본철 교수가 직접 감수를 맡아 체계적인 구성을 자랑한다.
두산동아 관계자는 “주입식 교육에 익숙한 학부모들도 쉽게 융합인재교육에 맞는 자녀교육을 할 수 있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융합 사고력 수학’ 교재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두산동아는 이번 ‘융합 사고력 수학’ 출시를 맞아 이달 14일부터 12월 15일까지 두산동아 홈페이지와 5개 온라인서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www.doosandonga.com)에서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융합 사고력 수학 기초’ 교재와 ‘고급 원목 독서대’, ‘조지아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5개 온라인서점(예스24∙알라딘∙11번가∙교보문고∙인터파크)에서는 ‘융합 사고력 수학’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