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륜스님의 교사멘토링, 대규모 전국 순회 강연

[글로벌에듀타임즈] 즉문즉설로 깨달음을 주는 법륜스님이 전국무료 순회 강연에 나선다.

에듀니티가 행복한 교실을 만들기 위한 ‘법륜스님의 교사 멘토링’ 전국 순회 무료 강연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법륜스님의 전국 순회 강연은 4월 4일에 광주광역시 서구문화센터, 4월 26일 부산MBC롯데아트홀, 5월 24일 경북대학교 글로벌플라자에서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참여 가능 인원은 광주 450명, 부산 900명, 대구 500명이다.

에듀니티 관계자는 “지난해 서울에서 진행했던 법륜스님의 교사멘토링에 호응이 커서 올해 광주와 부산, 대구 지역에서 순회강연을 준비했다”며, “그 동안 풀리지 않았던 학교생활과 삶의 괴로움을 풀어보고 서로의 생각과 마음을 나누는 시간이 될 것”이라 전했다.

‘법륜스님의 교사 멘토링’은 다양한 사례의 질문과 대답을 들으며 마음의 치유를 경험하고, 삶의 지혜를 배움으로써 상처와 스트레스를 해소하여 문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참가 신청은 에듀니티 행복한연수원 홈페이지(http://happy.eduniety.net)에서 할 수 있다.

한편, 에듀니티는 법륜스님의 즉문즉설과 교사 마음 나누기로 구성된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한 법륜스님의 교사멘토링’ 원격 직무 연수도 운영 중이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