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제7회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 실시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제7회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이번 모의고사는 10월 28일 실시될 제23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앞두고 실시되는 최종 모의고사라는 점에서 시험 전 합격을 위한 실력점검과 마무리 학습을 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현재 시험접수를 받고 있으며, 시험은 오는 23일부터 10월 7일까지 실시된다. 온라인 모의고사의 특성상 신청 후 바로 모의고사를 볼 수 있어 모의고사 시험마감일까지 신청과 참여를 할 수 있다.

모의고사는 시험기간 동안 나의 강의실 코너에서 참여하면 된다. 과목별 시험으로 진행되고, 제한시간 동안 문제를 풀어야 한다. 모의고사 성적확인은 10월 8일 이후 나의 강의실 코너에서 온라인 모의고사 결과보기를 이용하면 된다.

또한, 전국 모의고사 해설특강이 함께 제작되어 제공된다. 해설특강은 모의고사를 본 수험생이 틀린 문제를 완벽하게 숙지할 수 있도록 전문 교수진이 심층 분석했다. 모의고사 신청기간 동안 별도 신청이 가능하다. 총 11강으로 구성되었으며, 9월 26일 오픈 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에서도 실전 모의고사가 진행된다. 서울 대방, 노원, 인천 부평학원, 경기 부천학원에서 현재 신청접수를 받고 있다. 10월 3일 동시 실시되고, 실전 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에듀윌 학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수험생이 가장 많이 틀린 핵심문제 200선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문제 별로 핵심논점과 문제 난이도가 표기되어 있으며, 정답률과 오답률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