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7급 및 9급 공무원 ‘Real 기초영어’이벤트

▲ 에듀윌, 7급 및 9급 공무원 ‘Real 기초영어’ 이벤트 [글로벌에듀타임즈]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7급 및 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Real 기초영어’ 무료수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어 과목은 단기간에 점수를 올리기가 쉽지 않은 과목이다. 또한, 기초 실력이 잘 갖춰져야 학습수준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보통 문법과 생활영어, 영작, 독해, 어휘 등 모든 분야에 걸쳐 기본과 원리에 충실하면서 난이도 높은 문제를 다뤄봐야 한다고 당부한다.

이에 에듀윌은 영어 과목에서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들이 기초실력을 체계적으로 다져 영어 과목에서 고득점을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Real 기초영어’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강의는 문법 20강, 독해 20강, 생활영어 3강으로 구성했으며, 인기 영어강사 유나경 교수가 강의를 맡았다.

문법 강의의 경우 영어의 규칙을 이해하고, 그 규칙이 문장에 제대로 적용 되었는가를 가늠하는 힘을 기르는데 중점을 두었으며, 독해 강의는 지문에서 말하고자 하는 바를 정확하게 이끌어내는 논리적 해석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했다. 생활영어 역시 어휘와 문법, 독해를 자연스럽게 통합하여 언어로써의 영어를 완성하는 단계로 강의를 수강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 실력을 높일 수 있다.

7급이나 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누구나 문법 강의를 무료 수강할 수 있다. 3월 29일까지 신청가능하며, 수강기간은 2개월이다.

또한, 평생이나 연간회원반을 수강하고 있는 수험생이라면 별도의 신청과정 없이 나의 강의실에서 전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여기에 수강회원이 아니더라도 전체 강의 수강을 원할 경우 별로의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