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션, 팬들을 위한 노래 ‘Somebody to love’ 음원 공개
에이션, 팬들을 위한 노래 ‘Somebody to love’ 음원 공개
에이션, 팬들을 위한 감미로운 팬송 공개, 팬심 폭발!
아이돌 그룹 에이션은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한 고마움을 담은 노래를 공개했다.
2일 정오에 발표한 ‘Somebody to love’는 Ouch에서 보여준 강렬한 카리스마와는 달리 부드러운 멜로디와 사랑스럽고 달콤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지난 10월 Ouch로 컴백해 복싱돌로 자리매김한 에이션은 후속곡 ‘Somebody to love’로 180도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또 이번 노래는 오랜 시간 에이션을 믿고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바치는 곡으로 팬들을 향한 멤버들의 구구절절한 마음이 담겼다.
가사에는 ‘늘 함께라서 고맙단 얘길 못 했어. 떨리는 내 맘 너에게 전해졌을까?’란 설레임 가득한 노랫말과 ‘눈부신 내일에 나와 함께 있어주겠니?’라는 마지막 고백의 내용을 담았다.
틴탑(엔젤), 샤이니(늘 그 자리에), 블락비(빛이 되어줘), 엑소(XOXO), B1A4(You are my girl), 슈퍼주니어(너로부터), 인피니트(With…) 등 많은 아이돌 가수들이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담은 소위 ‘팬송’을 공개한 가운데, 에이션은 태국어 버전으로도 함께 공개할 예정으로 해외 팬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또한, ‘Somebody to love’는 에이션의 음악적인 성장이 더욱 돋보이는 팝 발라드 곡으로 앨범 작업 과정에서 관계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찬사를 받기도 했다.특히, 에이션의 “STUCK”, “HIT”를 작사˙작곡했던 신익수와 The grand가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에이션은 후속곡 “Somebody to love” 발표를 시작으로 각종 방송과 공연을 통해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