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수비통 류연우 박사, 대입 수능 수포자 탈출 위한 솔루션 ‘수비통’


수비통 류연우 박사가 수포자 탈출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모든교육(대표 류연우 김종성) 수비통은 수포자(‘수학을 포기한 사람’ 이라는 신조어)에게 단기간 동안 수학실력을 키울 수 있는 수학비밀통로 수비통 강좌를 서비스 중이다.

지난 2015년 7월 사교육 걱정 없는 세상과 박홍근 의원이 전국7719명의 학생을 조사한 바에 따르면, 스스로 수학을 포기했다고 말하는 고등학생의 비율이 59.7%다. 거의 60%정도의 고등학생들이 수포자라는 결론이다.

수비통은 이러한 아무런 대안이 없이 안타까워하는 학생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짧은 기간에 수학의 중심개념이 정리 되도록 만든 강좌다.

이 강좌는 수포자 탈출 비밀통로, 수능 1등급 비밀통로, 수1 세가지 메인 강좌로 구성됐으며, 현재 프리미엄 강좌 및 새로운 강좌들이 추가로 개발되고 있다.

수비통 강좌의 특징은 먼저 3개월이라는 짧은 기간에 기초수학을 마스터 해준다. 또한, 수포자들도 쉽게 이해하고 빠르게 실력이 향상될 수 있는 류연우 박사의 수학접근법인 ▲핵심 수학용어 이해 ▲개념정리와 연결 ▲쉬운 문제풀이로 구성됐다.

총 205강, 13권의 교재로 구성된 수포자 탈출 비밀통로에서는 수학 기본 용어들의 개념과 개념간의 관계와 응용을 먼저 습득하게 하고, 전개와 인수분해 등을 익히게 된다.

또 수능 1등급 비밀통로는 총 163강 교재 16권 구성됐으며, 대입 수능 핵심 공략방법을 류연우 박사의 문제 파악 방식, 문제 접근 방법을 알려주는 강좌다.

김종성 모든교육 대표는“20년간 대입 수능 문제를 연구한 류연우 박사와 함께 6개월이면 수학의 5개 영역을 한줄로 정리할 수 있는 수능 수학의 비밀통로를 만들었다”며, “수비통과 함께 수포자를 탈출해 수학 때문에 원하는 대학을 포기해야하는 불행한 일이 발생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수비통 강좌 사이트(http://subitong.kr/) 에서 수비통 무료 체험 교재를 신청하면, 샘플 강의와 교재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듀타임즈 = 이광진 기자

◆ 류연우 수학 박사

▶ 주요경력
서울대학교 SBI 지원 수학콘텐츠 개발
MBC 특강 초청강사

▶ 저서 및 활동
통합논리수학/미분과 적분/수능 1등급의 비밀/수학은 언어다/중학 논리수학/비밀통로 시리즈/확률과 통계 다수 교재 저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