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넷마블, “대한민국 야구 에이스들이 만났다.”

 

[글로벌에듀타임즈] 대한민국 대표투수 류현진과 대한민국 온라인 야구게임의 대부 김홍규가 만난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대한민국 대표투수 류현진 선수와 ‘마구마구’를 개발한 애니파크 김홍규 대표가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개발사 애니파크,대표 김홍규)’을 통해 특별한 만남을 가진 동영상을 21일 오후 홈페이지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야구 에이스들의 만남으로 명명된 이번 동영상은 지난 2006년 데뷔해 7년간 국내야구를 대표하는 에이스로 성장한 류현진 선수와 2006년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로 데뷔해 7년간 온라인 야구게임 시장을 평정한 애니파크 김홍규 대표의 소감과 각오로 구성됐다.

영상을 통해 두 사람은 지난 7년의 시간 동안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가장 강력한 라이벌 ▲앞으로 이루고 싶은 꿈 등 세 가지 질문에 대한 솔직 담백한 답변을 쏟아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두 사람은 지난 7년간 한국프로야구와 한국야구게임의 에이스로 각기 자리매김한 점 외에도 2013년부터 세계 최고리그 MLB 진출과 외산 야구게임에 대항하는 야구게임 마구더리얼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공통점도 갖고 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류현진 선수와 김홍규 대표는 지난 7년간 국내 야구계와 국내 온라인 야구게임 시장을 각기 평정하고 MLB와 리얼야구게임이라는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어 이 부분을 모티브로 해 영상에 담아봤다”고 영상제작 배경을 설명했다.

대한민국 대표투수 류현진을 온라인 게임 최초로 단독모델로 발탁한 넷마블은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더리얼의 공개서비스를 오는 28일 진행한다.

애니파크 김홍규 대표는 “마구더리얼은 콘솔 이상의 퀄리티를 구현한 야구게임”이라며, “마구더리얼의 모델인 류현진 선수처럼 마구더리얼도 국내 시장을 넘어 야구의 본고장인 미국에서도 경쟁력을 입증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28일 본격 게임 공개를 앞두고 있는 마구더리얼에서 프리(pre)시즌 이벤트를 진행하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오는 2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매주 달라지는 미션수행과 출석 등으로 얻은 포인트를 공개서비스 시 선수카드 및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게 된다.

마구더리얼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공식 홈페이지 (http://ma9rea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