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리뷰/먹어보니] 편스토랑 14대 출시 메뉴 CU편의점 오윤아의 ‘뉴트롤’ X Y Z 세대의 맛이 함께…누룽지, 매콤한 소스와 함께 먹는 치즈 누드 고기 김밥 (Newtrol Kimbop)

안녕하세요? 글로벌에듀타임즈 세모교(세상의 모든 교육 정보채널e) 지니입니다.

오윤아의 뉴트롤이 ‘신상출시 편스토랑’ 14대 출시 메뉴로 선정됐습니다.

9월 4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세대 연결’을 주제로 한 메뉴 대결이 진행됐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XYZ세대(모든 세대)의 입맛을 반영하기 위해 10대에서 60대까지 20인으로 구성된 판정단이 등장했습니다. 오윤아의 ‘뉴트롤’이 몰표에 가까운 10대의 응원에 힘입어 1등을 차지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꼭 먹고 싶은 메뉴라 혹시나 해서 CU 편의점에 들렀는데 마침 하나 남아 있는걸 털어왔습니다.

뉴트롤 가격은 김밥느낌으로는 조금 비싼 4200원입니다. 9월 11일까지 하늘보리 무료증정 이벤트도 진행되네요.

누드김밥 같은 느낌인 뉴트롤 도시락 구성은 돼지고기등심, 우엉조림, 단무지, 꽈리고추 조림, 파, 치즈,의 속재료가 밥에 말려 있습니다. 누룽지 후레이크, 청양유자 마요소스는 기호에 맞게 먹으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누룽지와 소스를 비벼서 뉴트롤에 올려 먹었습니다. 매콤함이 느끼함을 잡아주는 꿀조합이네요.

다 먹고 나니 전자레인지에 1분 ~1분 30초 살짝 데워 먹으라고 되어있네요. 쩝~~ 그냥 먹어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