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연예브리핑] 아이유,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출연 등
[글로벌에듀타임즈]
▶아이유,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출연
지난 4일 서울 중구 플라자호텔에서 KBS 새 주말 드라나 ‘최고다 이순신’ 제작 발표회가 열렸습니다. 현장에서 아이유는 가족들 사이에서 존재감 없는 구박덩어리 백수였다가 우연히 찾아온 기회로 성장해 나가는 이순신 배역을 맡았고, 이에 대해 자신감을 표현했습니다.
▶그룹 에이션, 할렘쉐이크 패러디 영상 선보여
그룹 에이션이 공식팬카페와 공식 트위터, 유튜브 등을 통해 최근 대세인 할렘쉐이크 패러디 영상을 선보여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첫 번째 리패키지 미니앨범 ‘HIT’로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헤어디자이너 박준, 구속영장 기각
여직원 4명을 성폭행·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는 유명 헤어디자이너 박준씨에 대한 구속영장이 기각됐습니다. 박씨는 지난해부터 서울 강남구 청담동 자신의 미용실에서 직원 A씨를 여러차례 성폭행하고, 다른 직원 3명을 성추행한 혐의 등으로 지난 1월말 피소됐습니다.
▶배우 박시후, 카카오톡 메시지 전문 공개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배우 박시후와 고소인 A양 사이의 ‘카카오톡’ 진실 공방이 진흙탕 싸움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박시후 측은 더 이상의 추측과 루머를 방지하고자 가감 없이 진짜 전문을 공개하고자 한다며 이를 밝혔습니다.
▶가수 이하이, 새 앨범 출시
이하이가 신곡 ‘잇츠 오버(IT’S OVER)’ 뮤직비디오에서 16세 소녀 본연의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해당 MV에서 이하이는 대형 곰 인형 곰곰이와 짝을 이뤄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했는데, 특히 일취월장한 표현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이하이의 또 다른 타이틀곡인 ‘로즈(ROSE)’를 포함한 5곡의 음원과 음반은 오는 21일 전격 공개된다.
▶가수 장윤정, 일본 엔카차트에서 1위 차지
트로트 가수 장윤정이 지난 4일 日 엔카차트에서 새 일본 앨범 타이틀곡 ‘사이고노 카와’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장윤정은 “‘사이고노 카와’를 통해 냉각된 한일 관계가 우호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데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검찰, 연예인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의사 구속
서울 강남의 유명 성형외과와 산부인과 현직 의사 2명이 연예인들을 포함한 병원 고객에게 프로포폴을 상습적으로 투여한 혐의로 구속됐습니다. 앞서 검찰은 프로포폴을 불법 투여한 혐의로 연기자 박시연, 이승연, 장미인애 등을 상대로 조사를 벌였으며, 이들에 대한 사법처리 여부가 조만간 결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숙, 기자상대 소송항소 포기
탤런트 이미숙이 ‘연하남 스캔들’과 ‘장자연 사건 배후설’ 등을 보도한 유상우 뉴시스 기자와 이상호 전 MBC 기자 등을 상대로 제기한 손해배상 청구소송의 항소를 포기했습니다. 이미숙은 최근 법률대리인을 통해 항소 취하서를 법원에 제출했다고 밝혔습니다.
[아나운서=김보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