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중등 영어 참고서 브랜드 공모전’ 개최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자사 회원 대상으로 오는 5월 12일까지 ‘중등 영어 참고서 브랜드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중등 영어 참고서 브랜드 공모전은 문법, 독해, 듣기로 구성된 ‘영어 통합 기본서’, 문제 풀이 중심으로 구성된 ‘문법 전문 기본서’, 독해력을 기르는 ‘원서형 독해’ 총 3개의 시리즈 도서 부문으로 나뉘어 실시된다.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하고자 하는 도서를 체크한 후 브랜드명과 의미를 적어 제출하면 되며, 1인이 3개 부문에 중복 참여할 수 있다.
출품작 중 가장 우수한 아이디어로 최종 브랜드명에 채택된 회원에게는 신사고상으로 상금 20만원(1명)을, 그외 채택은 안됐지만 뛰어난 아이디어를 선보인 회원에게는 각각 좋은책상 해피머니상품권 3만원권(10명), 새싹상 4천원 상당의 던킨도너츠 세트(20명)를 선물한다. 이밖에 참가자 전원에게는 좋은책신사고 온라인 서점인 행복쇼핑 등에서 강의결제 및 자료 다운로드, 도서 구입에 자유롭게 활용 가능한 신사고 마일리지 100씽을 적립해준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중등 영어 참고서 런칭에 앞서 실제 사용자인 자사 회원들을 대상으로 ‘중등 영어 참고서 브랜드 공모전’을 실시하게 됐다”며, “홈페이지 회원가입만으로도 누구나 간편하게 참여 가능하니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가진 많은 이들의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중등 영어 참고서 브랜드 공모전은 5월 12일까지 참가 가능하며, 우수작은 5월 31일)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www.sinsago.co.kr)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