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3월 학력평가 채점·대입 전략 무료 제공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의 고등 이러닝 사이트 이투스는 서울시교육청 주관으로 실시되는 고3 전국연합학력평가를 맞아 온라인 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3월 학력평가는 2014 개정 수능에 맞춰 올 들어 처음 실시되는 시험으로 전국의 고3 수험생들이 모두 응시하게 된다. 특히, 수험생들의 현재 실력을 점검하고 11월에 치러질 수능까지의 대비책을 세울 수 있다는 면에서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이투스는 학력평가 당일인 이날 오후부터 채점 서비스, 실시간 과목별 등급컷, 오답노트 서비스를 차례대로 제공한다. 또, 과목별 심층 해설 강의를 제공해 수험생들의 취약점 보완과 효과적인 수능 대비를 도울 예정이며, 이투스청솔 교육평가연구소의 분석 시스템을 통해 선택한 유형(A/B 형)과 현재 점수에 따른 지원가능대학도 무료로 확인해 볼 수 있다.

특히, 이투스는 오는 17일 오후 2시부터 3월 학력평가 시행 이후 최초로 대규모 대입 설명회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는 이투스 대표 인강 강사들이 총출동해 과목별 수능 대비 학습법을 제시하고, 이종서 이투스청솔 교육평가연구소 소장이 나서 변화된 2014 대입 제도를 심층분석하고 성공적인 대입을 위한 핵심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etoos.com) 또는 고객센터(1599-6405)를 통해 가능하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