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중등 Best 수학교재 수수께끼’ 이벤트 진행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은 ‘중등 Best 수학교재 수수께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셀파 해법수학 ▲다문항 2000 ▲문제집 해법수학 등 천재교육의 대표적인 수학교재 3종에 대한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셀파 해법수학’은 빈칸 채우기와 간단한 문제로 수학의 기본 개념을 잡을 수 있는 자기주도 학습서로, ‘스토리텔링으로 사고력 키우기’ 코너를 통해 실생활과 관련된 수학문제를 풀어볼 수 있다. ‘다문항 2000’은 핵심 기출 유형으로 빠르게 시험 대비를 할 수 있는 기출 유형 기본서이다. 기출 필수 유형과 심화 유형 구분을 통해 기출 난이도별로 완벽 대응이 가능하며, 자세한 설명으로 스스로 학습하는 것은 물론 학교 출제 예상 문제까지 풀어볼 수 있다.

‘문제집 해법수학’은 유형별 생각 길잡이를 통한 수학적 사고력을 키울 수 있으며, 새 교육과정인 스토리텔링 수학 교육을 반영한 스토리텔링 문제 코너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2013년 중1 수학 개정 내용을 안내하고 있어 개정된 내용을 한눈에 쉽게 알아 볼 수 있다.

‘중등 Best 수학 교재 수수께끼’ 이벤트는 천재교육 홈페이지(www.chunjae.co.kr)에서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Html u5 백팩(3명), 문화상품권 5만원(5명), 피자 교환권(15명), 던킨 미니 도넛 6개 교환권(2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월 30일 발표할 예정이다. 문의전화 1577-0902

천재교육 스마트교육사업부 최영인부장은 “천재교육의 대표적 중등 수학 교재인 셀파 해법수학, 문제집 해법수학, 다문항 2000의 특장점을 학생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며 “다양한 수학 퀴즈 이벤트를 통해 학생들이 수학에 재미있게 접근하여 실력 향상과 함께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