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C9 스피드 레벨업 서버 오픈

NHN(대표이사 김상헌)의 국내 게임 포털, 한게임의 C9은 14일부터 7월 5일까지 약 3주간 스피드 레벨업 서버를 오픈하고 관련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신규 및 기존 이용자가 좀 더 쉽게 C9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진입장벽을 낮춰 별도의 스피드 레벨업 서버를 오픈한 것으로 경험치는 본서버 기준의 5배, 아이템 드랍률은 3배까지 높아져 C9의 액션 및 다양한 스킬 등을 좀 더 빨리 체험할 수 있게 됐다.

스피드 레벨업 서버에서 계정당 캐릭터 육성 제한은 없으나 서버 이동은 4개까지만 가능하며, 해당 서버에서 3주 동안 50레벨 이상으로 캐릭터를 성장하면 해당 서버 운영이 종료되더라도 ‘헤르메스’ 서버로 무료 이전이 가능하다.

이번 스피드 레벨업을 더욱 즐겁게 해줄 이벤트도 마련되어있다. 스피드 레벨업 서버에서 신규 캐릭터를 만들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컨셉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리면 미스터 피자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 외에도 서버 이전 신청자 전원과 서버내 PvP 1단 유저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아브라모의 명품반지)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C9은 최근 세계 최대 규모의 게임쇼인 E3에서 ‘글로벌 챔피언’ 결승전을 진행하는 등 미국과 유럽시장 공략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