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북스, 주니어 영어교재 1000권 저소득층 어린이들에게 전달
[글로벌에듀타임즈] 파고다북스가 15일 파고다어학원 강남 19층 대회의실에서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에 주니어 어학교재 1000권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저소득층 어린이들에게 기부될 도서 1000권은 3월 한 달간 파고다북스 사랑의 도네이션 프로젝트 2탄을 통해 마련되었다.
사랑의 도네이션 프로젝트는 파고다북스 페이스북 방문자가 좋아요를 한 번 클릭할 때마다 초중생을 위한 영어학습 교재 1권을 적립하는 온라인 캠페인으로, 기증 수량 1000권을 목표로 진행됐다.
이번 캠페인은 페이스북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되어 총 1000권이 성공적으로 적립, 파고다북스와 함께 많은 사람들이 기부를 실천할 수 있었다.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에 기증된 어학교재는, 각 지역 아동센터로 보내져 외국어 학습의 기회가상대적으로 적은 지역 저소득층 어린이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이날 진행된 기부도서 전달식에는 파고다SCS 박윤길 부사장, 파고다북스 박미경 편집부장과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이돈주 이사장, 한경환 자원개발나눔위원장, 전은경 자원개발나눔팀장이 참석했다.
파고다SCS 박윤길 부사장은 “교육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 기부 프로젝트를 마련했다”며, “지난 2월 진행한 유기견을 위한 기부 캠페인 등 비용을 떠나,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나눔 릴레이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