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아이즐’, 유치원, 어린이집 음악놀이수업 무료 지원!
[글로벌에듀타임즈] 아이즐이 유치원-어린이집 음악놀이수업용 어플리케이션을 무료로 배포한다.
미래엔(구 대한교과서)의 유·아동 전문 출판 브랜드 ‘아이즐’은 다가오는 새학기 입학 시즌을 맞이해 유치원, 어린이집의 음악놀이 수업에 동요 디지털 앱 ‘아이즐 솜사탕’을 무료로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1~5세의 유치원, 어린이집 입학 자녀를 둔 부모 및 유치원, 어린이집 선생님 대상으로 무료 증정한다.
‘아이즐 솜사탕’ 동요 어플리케이션은 유∙아동의 감성 발현을 도울 수 있도록 수채화 같은 포근한 영상과 공동개발사(빅스타글로벌)에서 자체 개발한 ‘피피 앤 바바’ 캐릭터의 생생한 율동이 동요와 함께 구성됐다.
또한 놀이, 영어, 중국어, 알파벳파닉스, 크리스마스캐롤 등 어린이 인기 동요 100곡 이상(동요 영상 70편, 놀이 학습 동요 48곡)을 저자극 애니메이션 형태로 제작해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용 애플리케이션 콘텐츠로 구현했다.
지난달 ‘애플앱스토어 교육’과 ‘T스토어 교육’ 카테고리 에서 각각 Best 2, 5위로 집계되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전체 컨텐츠 가격은 4만5천원으로 판매되고 있다.
동요 어플리케이션 ‘아이즐 솜사탕’을 무료 체험하는 본 프로모션은 새학기 입학 시즌인 3월 1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e-Mail(songsweets@mirae-n.com), 카카오톡(ID: songsweets)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즐 솜사탕’ 블로그(http://blog.naver.com/songsweets)와 미래엔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www.mirae-n.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