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걸스온탑’ 현진영TV 게스트 출연, 라이브 무대 선보여
걸스온탑(Girls On Top)이 현진영TV에서 파워풀한 가창력과 입담을 뽐냈다.
피엔피 엔터테인먼트는 걸스온탑이 지난 22일 판도라TV 제휴사 스타라이브코리아의 라이브 방송인 현진영TV에 게스트로 출연, 개그맨 김기욱과 함께 노래와 입담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일산 원마운트 내 아이디헤어에서 진행된 이번 방송에서 걸스온탑은 라이브 노래 배틀을 통해 높은 점수를 받은 멤버가 전문가에게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었고, 현진영과 김기욱도 노래 배틀을 통해 멋지게 변신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걸스온탑은 특별한 음향 장비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여 현진영에게 극찬을 받았으며, 시청자들도 큰 호응을 보였다.
출연진 모두 노래뿐만 아니라 가식 없는 솔직한 토크로 방송 중 유쾌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걸스온탑은 “힙합 레전드인 현진영 선배님과 함께 방송을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앞으로 음악적인 활동도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피앤피 엔터테인먼트는 “여러가지 콘텐츠를 통해 팬 분들과 함께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상반기 발매 예정인 걸스온탑의 새 앨범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걸스온탑은 현재 상반기 신곡 발매를 위한 앨범 작업 및 국내외 공연 및 방송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