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강민경, 남성 면도기 질레트 모델 발탁

한국 P&G의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는 퓨전 프로글라이드의 새로운 여성모델로 강민경을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

유인나, 김사랑에 이어 3대 질레트 여성모델에 등극한 강민경은 이달부터 “키스를 부르는 면도”를 주제로 한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의 광고와 인터렉티브 영상을 통해 남성 소비자들의 감성 공략에 나선다.

질레트 브랜드 매니저 김남숙 부장은 “질레트는 강민경을 통해 여성들의 키스를 부르는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의 저자극 면도를 홍보할 것”라며, “청순함과 섹시함을 갖춘 강민경은 가창력과 연기력으로 많은 남성 팬들을 확보하고 있어,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펼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가수 강민경은 “질레트의 모델이 되어 기쁘다”며, “여성들이 먼저 다가가 키스를 하고 싶을 만큼 남성들에게 멋진 피부를 만들어주는 질레트 제품을 적극 홍보 하겠다“고 모델이 된 소감을 밝혔다.

가수 강민경은 이미 지면 광고와 인터렉티브 영상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1월부터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여성 모델로서의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가수 강민경의 남자친구가 되어 그녀에게 직접 키스를 부르는 면도를 받는 등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인터렉티브 영상은 국내 최초 3D 사운드 시스템을 적용하여 실감나는 면도 장면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3월 8일까지 인터렉티브 영상을 감상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참여자 전원에게 현재 사용중인 면도기와 쉐이빙젤을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와 질레트 퓨전 하이드라 젤로 무료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질레트 홈페이지(www.gillett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키스를 부르는 면도”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는 더욱 얇고 섬세해진 면도날로 부드럽게 밀착되어 피부 자극 없이 미끄러지듯 편안한 면도를 도와준다. 또한 ‘더욱 풍부한 윤활성분과 미네랄 오일이 함유된 윤활 스트립’, ‘컴포트가드’, 1단 정밀면도날’, ‘마이크로콤’, ‘서스펜션 시스템’, ‘인체공학적 핸들’ 등 7가지의 최신 기술이 적용되었다. 제품 문의는 080-920-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