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H. ‘Special Girl’ 티저공개! 폭발적 반응!!

▲ 인피니트H 뮤비 티저인피니트의 동우, 호야로 이루어진 유닛 그룹 인피니트H가 타이틀 곡 ‘Special Girl’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9일 자정 인피니트H는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를 통해 드디어 타이틀 곡 ‘Special Girl’의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인피니트H는 7일엔 앨범 [FLY HIGH]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 데 이어 8일 어제는 힙합 아티스트들이 집대성된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연일 인터넷에 화제를 쏟아내고 있다.

9일 공개된 타이틀 곡 ‘Special Girl’의 짧은 티저 영상엔 간결하고 심플한 비트 위에 동우, 호야 두 멤버가 화려한 셋트를 넘나들며 비비드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지난 [FLY HIGH]의 앨범 티저가 힙합 분위기가 물씬 나는 분위기 있는 영상이었다면 오늘 공개된 ‘Special Girl’의 티저는 대중적인 분위기와 장난끼 가득한 모습을 내세우며 타이틀 곡에 대한 관심을 극대화 시킨다.

특히 2012년 한 해에만 ‘?(물음표)’, ‘씨쓰루’, ‘입장정리’ 등의 히트곡을 쏟아낸 천재 프로듀서 프라이머리가 ‘Special Girl’ 티저 영상을 통해 캐릭터 특유의 상자를 쓰고 살짝 등장해 기대감을 높인다. 그리고 8일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프라이머리 외에도 다이나믹 듀오, 자이언티, 범키, 긱스, 빈지노 등의 꿈의 라인업이 한 장의 미니 앨범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음악팬들을 흥분케 한 바 있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훌륭한 아티스트들의 이름에 누가 되지 않기 위해 배우는 입장에서 열심히 앨범을 만들었다. 타이틀곡 뿐 아니라 앨범 전체가 사랑 받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어제 트랙리스트에 이어 타이틀 곡 ‘Special Girl’의 티저가 9일 자정 공개되자 팬들은 “겨울방학 기다리는 기분으로 앨범 기다리기는 처음”, “타이틀 곡이 어떤 분위기일지 예측 불가능” 등의 리플을 쏟아내며 인피니트H를 화제에 중심에 올려놨다.

8일 내내 실시간 검색어와 핫토픽 키워드에 “인피니트H 트랙리스트”가 계속 올라와 화력을 입증한 인피니트H는 10일 광장동 유니클로 악스에서 쇼케이스를 갖고, 11일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