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11공수여단에 1100권 토익교재 기증

해커스어학원(www.Hackers.ac)이 지난 7일 전라남도 담양에 위치한 11공수특전여단 장병들을 위해 해커스 토익 교재 1100권을 기증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해커스어학원의 토익교재 기증은 취업 스펙, 영어 실력 등을 키우기 위해 군 부대에서 토익 공부를 하는 군장병들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기증된 도서는 베스트셀러 토익교재인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리스닝, 해커스 토익 리딩/리스닝,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1 리딩/리스닝, 해커스 토익 보카 등으로 구성됐다.

해커스어학원은 2011년 11월 11공수여단의 신설된 병영도서관에도 해커스 교재들을 기증한 바가 있으며, 지난해 11월에도 아프카니스탄 파병 부대인 ‘오쉬노부대’에 해커스 교재 200권을 기증하는 등 국군 장병들의 자기계발을 위한 교재 기증에 적극 나서고 있다.

해커스어학원 조동성 대표는 “나라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장병들이 군 생활 속에서도 꾸준한 토익 공부 등 자기계발을 통해 사회에 이바지 하는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해커스 토익 교재들을 기증하게 됐다”며 “해커스 교육그룹의 ‘나눔철학’에 기반해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형태의 기부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