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자은한의원, 양순철 원장 직강 국내 최초 시력회복 전문 동영상 강좌 오픈
시력치료 전문 한의사 양순철 원장의 15년의 노하우를 담은 시력회복강좌가 오픈됐다.
자은한의원(원장 양순철)은 26일 시력전문 한의원의 다년간의 노하우가 담긴 국내 최초 시력회복 동영상 강좌가 론칭 됐다고 밝혔다.
이어 지방에 거주해 수원에 위치한 자은한의원 내원이 어려웠던 사람들이나 해외 거주자도 시력회복 강좌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수강하실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양순철 원장은 “지난 15년 동안 자은한의원을 내원해 시력치료를 받은 환자들의 치료방법을 분석해 최대한 시력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실용적인 강좌를 제작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많은 분들이 근시, 원시(노안) 및 시력관련 질환의 원인에 대해서 제대로 알고 올바른 시력회복교육을 통해 시력회복을 바란다”고 강조했다.
자은한의원의 시력회복 동영상 강좌는 크게 ▲ 기본과정 ▲ 심화과정 ▲ (시력회복)지도자 과정으로 나뉘어 있으며, 지도자 과정은 현재 준비 중이다.
이 시력회복 강좌 특징은 ▲ 시력관련 기본 지식 ▲ 시력 저하의 원인 이해 ▲ 시력 회복 프로그램 습득 ▲ 외적(시력회복 트레이닝) 혹은 내적(심리적) 시력 회복법 ▲개인별 맞춤형 시력 회복 컨설팅 ▲자은한의원 공식 카페를 통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실시간 질의응답) 등이다.
양 원장은 시력회복원리인 ‘보다 멀리 가장 작게’라는 이론을 개발 했으며, 시력보정장치 축소경을 시작으로 현재의 시력회복운동기인 보라매눈을 발명해 한국, 미국, 중국은 특허 등록 일본, 유럽 등지는 특허 출원중이다.
시력회복 강좌를 강의한 양순철 원장은 “‘책과의 거리 30cm는 시력을 나빠지게 하는 거리다.’라는 이야기를 15년째 하고 있지만 어른들의 고정관념, 초등학교때부터의 잘못된 관행 때문에 지켜지지 않아 아이들의 눈을 지속적으로 나빠지게 하고 있다”며, “시력을 나빠지게 하는 원인 및 근본적인 이유에 대해서 배우고 실제적으로 시력회복 할 수 있는 많은 노하우를 담은 교육인 만큼 시력회복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자은한의원은 시력회복강좌 오픈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먼저 2월 10일까지 시력회복 강좌를 최대 75%(심화과정 강좌에 한함) 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 자은한의원 공식 카페 유료회원 특전(심화과정 이상 수강시) ▲ 카페를 통해 양순철 원장의 일대일 컨설팅 ▲ 향후 출시되는 자은한의원의 시력회복 관련 서비스 및 강좌 할인 ▲ 수강생 중 6개월 후 시력에 가장 많은 변화가 있는 3분을 선정 강좌 무료 쿠폰, 시력회복운동기 보라매눈 등의 경품 증정 등 이 제공된다.
자은한의원 공식 카페 유료회원 파격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시력회복강좌 오픈기념 이벤트 기간과 동일한 2월 10일까지 일반 회원 및 신규회원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10년간의 다양한 시력회복 콘텐츠가 담겨있는 자은한의원 공식카페 유료회원 전환할 수 있다.
한편, 양원장은 시력 때문에 고통 받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카페도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댜양한 시력회복 관련 특강 및 온라인 VOD(라이브) 세미나 등도 준비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자은한의원 시력회복강좌 사이트 (http://edulive.co.kr) 및 자은한의원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sukchul67) 혹은 고객센터(0505-565-5525)로 문의하면 된다./글로벌에듀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