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잉글루, 원어민 선생님과 폰티칭 서비스 무료 실시
[글로벌에듀타임즈] YBM시사닷컴(대표이사 오재환)의 초·중등 영어전문 YBM잉글루가 회원들에게 영어 말하기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주기 위해 3월부터 ‘폰티칭 서비스’를 무료로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폰티칭 서비스는 YBM잉글루 화상수업 센터의 외국인 강사가 월 1회씩 학생의 집으로 직접 전화를 걸어 학생과 영어로 대화를 나누고, 대화 내용을 리포트로 작성해 학부모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다. 폰티칭이 제공되는 당일 오전에는 학부모에게 안내 문자가 발송되고, 원어민 강사가 학생과의 대화 내용을 작성한 리포트는 각 캠퍼스 원장을 통해 학부모에게 전달되는 등 학생과 학부모 모두에게 밀착 개별 관리 서비스가 제공된다.
YBM잉글루는 YBM시사닷컴이 초·중등 과정으로 만든 영어전문 캠퍼스로 자기주도형 영어학습이 가능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4대 영역 통합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말하기 위주의 실용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다.
YBM잉글루 사업본부 김종익 이사는 “말하기를 중심으로 한 실용 영어가 점차 중요해지는 요즘, 외국인과의 대화에 대한 불안감을 없애는 것이 영어 자신감의 첫걸음이기 때문에 무료 폰티칭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폰티칭 서비스와 같이 캠퍼스에서 배운 내용을 보완할 수 있는 탄탄한 커리큘럼의 무상 서비스들을 앞으로도 계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YBM잉글루는 새 학기를 맞아 CM송을 이용한 라디오 광고를 실시함에 따라 누구나 참여 가능한‘잉글루 CM송 이벤트’ 와 ‘CM송 2절 가사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잉글루 CM송 이벤트는 라디오에서 방송되는 잉글루 CM송을 듣고 ‘잉글루’ 단어가 총 몇 번 나오는지 알아 맞추는 간단한 방식으로 YBM잉글루 공식 블로그(blog.naver.com/ybmeng100)에 접속해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된다. 댓글을 남긴 후 이벤트 페이지를 SNS, 카페, 블로그 등에 스크랩해 온라인 상에서 이벤트를 많이 알릴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 1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3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0명에게는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4월 5일까지 진행되며 YBM잉글루 CM송은 MBC라디오 표준FM 여성시대 양희은 강석우 입니다, 강석 김혜영의 싱글벙글쇼, SBS POWER FM 최화정의 파워타임과 박소현의 러브게임 등이 방송되는 시간 대에 들을 수 있다.
또한 CM송을 듣고 학부모와 아이가 함께 2절 가사를 직접 만들어 YBM잉글루 학부모 카페(cafe.daum.net/Engloocafe)에 업로드 하면 심사를 통해 최우수작 1명과 우수작 3명에게 잉글루 교육수강할인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는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수상자는 오는 4월 3일 YBM잉글루 학부모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