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게임브리핑] 넥슨 버블파이터 업그레이드…엔씨, 블소 비무대회 외


[글로벌에듀타임즈] ▶넥슨,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 업그레이드

넥슨은 자사의 인기 캐주얼 온라인 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에서 ‘서든어택’의 인기 맵을 추가하고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서든어택 테마’에서 플레이할 경우 ‘버블파이터’에서 이용 가능한 ‘서든어택’총기를 무작위로 증정하고, 경험치와 루찌를 2배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합니다.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비무대회 개최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 & 소울’이 ‘스틸시리즈’배 3월 ‘비무대회’를 6일부터 27일까지 개최합니다. 이번 대회는 엔씨소프트와 스틸시리즈가 함께 특별 제작한 ‘블소 에디션 마우스’ 출시를 기념하여 개최됩니다.

▶ 넷마블, ‘하운즈’ 여성캐릭터 이름짓기 이벤트 개최!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RPS게임 ‘하운즈’가 여성 캐릭터 업데이트를 앞두고 ‘캐릭터 이름 짓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캐릭터 이름 짓기’는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이벤트 페이지에 이용자가 생각하는 하운즈 여성 캐릭터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되며,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WBC 응원 이벤트

넥슨은 넵튠이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 하는 스마트폰용 야구 게임 ‘프로야구 for Kakao’와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에서 국제야구선수권대회 응원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에서는 대한민국 국가 대표팀 시너지 4종을 새롭게 추가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했는데 아쉽게도 WBC는 막을 내렸지만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계속됩니다.

▶컴투스, ‘포켓아일랜드 for Kakao’ 출시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오렌지크루가 개발한 새로운 해양 어드벤처 SNG ‘포켓아일랜드 for Kakao’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포켓아일랜드 for Kakao’는 무역과 탐사를 통해 자신의 섬을 키워 나가는 스마트폰용 해양 어드벤쳐 SNG입니다.

▶넷마블, ‘다함께 쾅쾅쾅’ 공개

CJ E&M넷마블은 ‘다함께’ 시리즈 3탄 실시간 대전 탱크슈팅게임 <다함께 쾅쾅쾅 for Kakao>을 ‘카카오 게임하기’에 공개했습니다. <다함께 쾅쾅쾅>은 이용자가 개성이 뚜렷한 지구∙플루토∙가디언스 등 3개의 종족이 보유한 18개의 귀여운 탱크 중 1개를 선택해 벌이는 실시간 이용자간 네트워크 대전게임입니다.

▶액토즈소프트, ‘폴링폴링 for Kakao’ 솔로탈출 프로젝트 개시

액토즈소프트가 서비스하고 있는 신개념 3D 모바일 판타지 소셜게임 ‘폴링폴링 for Kakao’가 소셜데이팅 ‘이음’과의 제휴를 통한 솔로탈출 프로젝트 제 2탄 ‘내 반쪽을 찾아서’를 실시합니다.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내 반쪽을 찾아서’는 소셜데이팅 ‘이음’과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것으로 지난 2월 발렌타이데이 기념 이벤트에 이은 두 번째 솔로탈출 프로젝트입니다.

▶넷마블, ‘클럽 엠스타’ 화이트데이 기념이벤트 진행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설레임’을 컨셉으로 3월 한 달간 5종의 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4일까지는 커플을 위한 축복 이벤트를, 28일까지는 솔로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를, 21일까지는 엠스타 패션왕 이벤트를 진행하고 3월의 패셔니 스타를 뽑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