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게임브리핑] 넥슨 서든어택, 장혁, 이다혜 등 ‘아이리스2’ 캐릭터 등장 등

[글로벌에듀타임즈]

▶넥슨 서든어택, 장혁, 이다혜 등 ‘아이리스2’ 캐릭터 등장

넥슨(대표 서민)은 서든어택에 인기 드라마 아이리스2 캐릭터와 드라마 배경을 콘셉트로 한 신규 맵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서든어택에 추가되는 아이리스2 캐릭터는 남녀 주인공인 장혁, 이다해와 NSS 요원 윤두준, 이준 등 4명의 캐릭터로, 극중에서 보여지는 각 인물의 개성과 카리스마가 잘 표현됐습니다.

▶컴투스, ‘타이니팜’ 알까기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부활절을 기념해 ‘타이니팜’에서 알까기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벤트 참여는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부활절 알’을 터치하면 됩니다. 3만 번째 마다 터치를 한 유저들에게 이벤트 동물 및 ‘보석빛 타이니 알’을 얻을 수 있는 ‘황금빛 타이니 알’을 제공합니다.

▶JCE, 프리스타일 신규스킬 추가된 뉴밸런스 업데이트

JCE(대표 송인수)는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에 새로운 기술이 대거 추가되는 ‘NEW BALANCE(뉴밸런스)’ 업데이트를 실시합니다. 이를 통해 박스아웃 상황에서 상대 리바운더 안쪽으로 파고드는 ‘스핀무브’과 제자리에서 낮은 드리블이 가능한 ‘리프팅 드리블’ 스킬이 추가되며, ‘허니딥 탭덩크’와 ‘불굴의 미들슛’, ‘파워블록’ 등의 프리스타일 기술도 함께 추가됩니다.

▶넷마블, 차구차구 프리오픈 테스트 돌입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축구게임 차구차구의 프리오픈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즐거워야 진짜 축구다’라는 컨셉을 전면에 내세운 차구차구는 마구마구를 개발한 스포츠 명가 ‘애니파크’의 정통 11대11 캐주얼 축구게임입니다. 차구차구는 테스트 후, 4월 중 공개 서비스에 들어갈 계획입니다.

▶엔씨소프트 와일드스타, ‘가장 혁신적인 게임’ 수상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북미 스튜디오 ‘카바인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공상과학(Sci-fi)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와일드스타가 MMORPG.com의 ‘PAX East 2013 어워드’에서 ‘가장 혁신적인 게임’(Most Innovative)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와일드스타는 2013년 북미·유럽 시장에서 출시예정입니다.

▶넥슨-롯데자이언츠 올해도 공식 후원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넥슨과 롯데자이언츠가 함께 합니다. 넥슨(대표 서민)은 국내 프로야구단 롯데자이언츠(대표 최하진) 공식 후원 계약을 1년 연장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후원 계약으로 롯데자이언츠 선수들은 ‘2013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정규시즌 전 경기에 넥슨의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출전합니다.

▶아이템매니아, “모바일로 더욱 간편하게”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자사의 아이템 중개 서비스인 ‘아이템매니아’의 모바일 웹 사이트(m.itemmania.com)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이번 모바일 웹 사이트는 기존 PC에서와 동일하게 스마트폰에서도 이용 가능하도록 했으며, 물품의 구매신청 및 결제 기능은 물론 출금, 검색 등을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확인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파온라인3, 다음(Daum)과 채널링 서비스 계약

넥슨(대표 서민)은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과 피파 온라인3’의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다음을 통한 채널링 서비스는 오는 4월 말부터 시작될 예정으로, 다음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FIFA 온라인 3를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아나운서=김보미]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