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어학원, 업계 최초 ‘모바일 수강신청’ 홈페이지 새단장 오픈
[글로벌에듀타임즈] 파고다어학원(대표이사 고인경, 박경실)이 인터넷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18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파고다어학원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업계 최초로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등 모바일 환경에서도 수강신청 및 결제 등이 가능한 원스톱 시스템을 갖추고, 고객 편의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리뉴얼 된 홈페이지는 고객 중심의 콘텐츠와 고객 편의 제공에 초점을 맞추었다. 원하는 강좌를 보다 손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수강신청 메뉴를 개선하였고, 강의시간표, 강의안내 서비스가 IOS 및 안드로이드 전 기종에서 호환될 수 있도록 서비스 범용성도 넓혔다.
기존에는 파고다월드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했던 그룹스터디 신청과 반별게시판, 1:1학습케어 공간이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로 통합되어 수강생과 강사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늘어났다.
무엇보다 주목할 점은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등 모바일 환경에서도 가능한 수강 결제 시스템이다. 기존에는 PC를 통해서만 가능했던 온라인 수강신청이 모바일에서도 가능해진 덕분에 사용자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한편 파고다어학원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는 ‘보물찾기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달라진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구석구석을 방문하면 자동으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코인 획득 개수에 따라 갤럭시 노트2, 아이패드미니, 파고다교육상품권, 외식상품권, 영화예매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첫 코인 획득 시, 참여자 전원에게 파고다 패밀리머니 1,000점이 적립된다.
파고다어학원 커뮤니케이션실 박성완 실장은 “스마트폰은 이제 하나의 학습채널로 기능하고 있다”며, “업계 최초로 모바일 수강신청 및 결제를 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사용자 지향적인 홈페이지로 새단장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