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영어 뮤지컬 지도 전문가 과정 수강생 모집

영어교육 전문대학원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이하 IGSE 평생교육원)에서 ‘영어 뮤지컬 지도 전문가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본 과정은 실제 현장에서 활동할 수 있는 영어 뮤지컬 지도 전문가 양성을 목적으로 개설됐다. 영어 뮤지컬 전문 교재 ‘It’s Musical Time’을 바탕으로 저자가 직접 제시하는 교재 활용법 및 영어교육 방법 등을 교육한다.

특히 뮤지컬의 기본 요소인 노래와 춤은 물론 대본 리딩 및 분석, 공연제작 실습 등 영어 뮤지컬 제작에 필요한 여러 요소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고, 전문적인 뮤지컬 지도 방법도 동시에 배우게 된다. 별도의 인증 공연까지 마친 모든 수료자에게는 영어 뮤지컬 지도 전문 자격증이 주어지며, 성적 우수자에게는 영어 뮤지컬 전문기관 ‘에듀컬’에 강사로 채용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교육은 9월 8일부터 12월 1일까지 12주(총 48시간)에 걸쳐 실시되며,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4시간 동안 서울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IGSE 평생교육원에서 진행된다. 접수는 9월 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받는다. 현직 초등 및 중학교 교사이거나 영어 뮤지컬 지도에 관심 있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수강료는 8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