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고1,2 중간고사 직전 대비 특강 오픈
[글로벌에듀타임즈] 메가스터디(대표 손주은)가 고1,2 학생들의 중간고사 준비에 도움을 주기 위한 ‘1학기 중간고사 직전 대비 특강’을 최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특강은 학생들의 시험 준비 정도에 따라 ‘중간고사 실전대비 강좌’, ‘중간고사 맞춤 강좌’ 등 총 280여 개 강좌로 구성됐다.
◆빠른 시간 동안 집중적인 대비를 원한다면- ‘중간고사 실전대비 강좌’
‘중간고사 실전대비 강좌’는 각 과목별 1학기 중간고사 범위를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마스터할 수 있게 제작됐다. 메가스터디 스타강사들이 출제 가능성이 높은 핵심 내용과 문제들을 엄선하여 구성한 것이 특징.
중간고사 대비 학습이 충분히 돼 있거나, 빠른 시간 안에 전 과목을 공부하려는 학생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각 과목별 전체 범위를 꼼꼼하게 공부하고 싶다면- ‘중간고사 맞춤 강좌’
‘중간고사 맞춤 강좌’는 단원별 핵심을 꼼꼼히 정리하고 심화 문제풀이로 고난도 문제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최근 반영 비중이 높아진 서술형 평가도 완벽히 대비할 수 있게 했으며, 비교적 시간적인 여유가 있거나 시험 범위 내용을 꼼꼼히 공부하려는 학생들에게 적합한 강좌다.
◆학교 시험 범위에 맞게 필요한 부분만 단원별로 골라서 수강도 가능
한편, 메가스터디는 본인의 학교별 시험범위에 맞는 강좌를 골라 들을 수 있는 ‘단원별 특강’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단원별 특강’은 단원별로 제작한 강좌들로, 학생들은 자신의 시험범위에 해당되는 단원만을 골라서 강의를 들을 수 있고 취약한 단원만 따로 보충할 수도 있다.
학교별로 시험범위가 다르더라도 해당 시험범위에 맞게 학생 스스로 강좌를 재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개인별 맞춤학습이 가능한 것이 장점. 또, 필요한 부분만 골라서 듣기 때문에 불필요한 수강료를 낭비하지 않아도 된다.